맛집

광명 롯데아울렛 생어거스틴 메뉴 및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0. 3. 17:54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광명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동남아 음식 타이 요리 전문점 생어거스틴 방문 후기입니다.

생어거스틴은 광명역 롯데아울렛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차번호를 얘기하면 2시간 무료주차가 되니 꼭 계산할 때 얘기하세요! 주소는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5층 (우) 14352(지번) 일직동 500. 전화번호 02-6226-2716 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롯데아울렛 5층으로 올라오면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옆 부근에 위치해 있고 매장의 크기는 큰 편입니다.

아래는 매장 내 사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손님이 많이 없지만 생어거스틴 정말 맛있어요!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추천 메뉴인 팟타이꿍이랑 뿌팟뽕커리와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다음에는 무쌉 랏 카오와 볶음밥 종류를 주문해봐야겠어요!

생어거스틴에는 세트메뉴가 있어요. 가격대가 비싸지만 세트로 주문하면 15% 정도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팟타이꿍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담백하기도 하고 쫄깃하기도 하고 현지에서 먹는 것과 크게 다를 게 없었어요. 고소합니다!!!!

제가 타이 푸드 중에 뿌팟뽕커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태국에서는 푸팟퐁커리라고도 하는데요. 태국에 자주 여행 가는데 요즘 못 가서 너무 땡겨서 주문했어요. 태국 현지 식당은 큰 게와 소스가 곁들여져 나오는데 여기는 큰 게를 아예 잘라서? 튀겨 놓았더라고요.

아래처럼 게를 먹기 좋게 튀겨놓아서 껍질째로 그냥 먹으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되게 담백하면서 고소했어요. 많이 먹으니까 조금은 느끼하더라고요. 현지에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조금 덜했지만 먹는 방법은 정말 편리했어요. 현지에서는 가위로 자르고 하느라 먹기 불편했는데 여긴 쉽고 간편하게 먹게끔 조리가 되네요. 공기밥에 올려서 비벼먹으면 밥도둑입니다 ㅎㅎㅎ 볶음밥 하고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아래는 롯데몰 광명점 주차요금입니다. 미리 얘기해야 주차가 사전 정산되오니 꼭 얘기하고 나가세요!

생어거스틴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맛도 좋고 음식을 주문하면 5분도 안돼서 정말 빠르게 나옵니다. 타이 푸드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광명 롯데몰 생어거스틴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