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역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후기 및 주차정보

알뜰살뜰이 2023. 2. 7. 05:23
반응형

가게명: 밀양순대돼지국밥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231번길5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연락처: 051-808-6548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직영점은 부산역 5분 거리에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은 2인이상시 한마당주차장 40분 지원가능하다고 합니다. 식당 앞에 1~2대 주차도 가능해 보였어요. 자세한 주차는 식당에 전화해 보세요!

24시간 식당이어서 주변에 문이 닫아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국산돼지뼈를 48시간 푹 고은 국이라고 합니다. 국밥은 먹고 나서 배가 한참 동안 든든하죠 ㅎㅎ 고기를 남겨도 국물은 건강을 위하여 다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매장은 깔끔하고 큰 편이었어요. 식사시간이 조금 늦었는데 사람들이 조금 있었어요.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깍두기, 김치, 소면, 고추 양파, 된장, 부추무침이 나오네요. 저는 다진 양념을 안 넣어 먹는데 여기는 다진 양념이 넣어져 나오니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얘기하셔야 합니다! 평소 돼지국밥 마니아인데 여기 식당은 시원하면서 깨끗한? 맛이 났어요. 고기 잡내는 하나도 안 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ㅎㅎ 부산역에 여행하시면 한번 들리셔도 좋을 국밥집입니다. 

이상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직영점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