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황리단길 분위기 맛집 료코 후기 및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3. 2. 3. 05:15
반응형

가게명: 료코
주소: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4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휴무

매주 화요일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0507-1409-7477

료코는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황리단길 골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는 대릉원 공영주차장, 숭혜전 근처, 가게 옆 돌담길, 황남공영주차장 등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식당이 한옥으로 꾸며져 있고 마당이 이뻐서 사진 찍으러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이니 방문해서 웨이팅 명단에 이름부터 적고 구경하세요!!!

식당 앞마당 정말 이쁘죠? 여행온 느낌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웨이팅이 길지만 왼쪽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빠른 식사가 가능합니다.

왼쪽 박스를 열면 메뉴입니다. 현재는 500원~1,000원 정도 가격이 올랐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가격이 막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메뉴판마저 디자인을 이렇게 만들어서 신경을 많이 썼구나 생각했어요.

 

식당에 들어가면 보통 테이블이 빼곡하게 되어 있는데 료코의 식당은 테이블 간격을 굉장히 넓게 두고 이렇게 디자인을 해두었어요. 사실 매출을 올리기 위해 많은 테이블을 놓지만 사장님은 감성을 위해 신경 쓴 티가 많이 났습니다.

주문하면 김치랑 양배추 피클이 나옵니다.

저희는 료코안심카츠랑 료무라이스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돈가스보다 오므라이스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튀김이 얇고 고기가 많지만 저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씹는 맛으로 먹는 카츠였어요. 저는 입에 넣었을 때 녹아내리는 식감을 선호합니다. 

이상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카츠 맛집 료코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