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광명역 CGV 주차 요금 안내 및 리클라이너 좌석 팁

알뜰살뜰이 2023. 1. 18. 19:13
반응형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4 GIDC B동 지하 2층
문의전화 1544-1122
상영관수 5관, 374석

광명 롯데아울렛과 중앙대병원 코스트코 사이에 있는 광명역 CGV는 새로 입점한 전좌석 리클라이너 상영관입니다.
해당 CGV는 GIDC 지식산업센터 건물에 입점하고 있어서 길을 헤맬 수 있으니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들어가는 입구 주차장은 1번과 2번이 있습니다. 저는 2번 주차장 출입구로 들어갔어요. 2번 출입구로 들어가야 영화관이 위치하고 있는 동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2번으로 되어있는 주차장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지하 2층에 CGV가 있기 때문에 지하 2층에 주차하시면 바로 CGV 매표소 쪽으로 입장이 가능하세요. 지하2층에 자리가 없으면 지하3층도 괜찮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나와보니 지하3층이어서 지하3층 주차장으로 바로이어지더라고요. 지하2층 지하3층을 추천합니다!

지하2층에 주차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CGV입구 표시가 있고 들어가면 바로 영화관이 나옵니다.

들어가셔서 셀프티켓팅이 가능 하고 왼쪽 편에는 팝콘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영화관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스크린크기가 무조건 커야 합니다. 그래서 보통 150석 이상이 되는 상영관을 고르는데 광명역 CGV는 72석이어서 스크린이 작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앞뒤 좌석 간격이 굉장히 넓고 스크린도 큰 편이었어요. 리클라이너 상영관으로 만들다 보니 편의성을 많이 갖춘 영화관이었어요. 스크린이 작지 않으니 추천드려요.

입장했을 때 이미 사람들이 저렇게 리클라이너를 이용해서 발을 편하게 쭉 뻗고 있었어요.

휴대폰 및 전자기기 충전도 가능하고 초록색 불빛 아래 2개의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으로 좌석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리클라이너 좌석을 처음이용해서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거의 누워서 볼 수 있어요. A부터 F석까지 있는데 저는 맨 뒤쪽 E라인에서 봤는데 D라인이 누워서 보기에는 제일 좋아 보였어요 ㅎㅎ 다음엔 D좌석 선택하려고요. D나 E석 추천해요.

그리고 GIDC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무료여서 3시간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여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크기 때문에 금방 주차가능해요. 그 이상의 시간은 30분당 1,000원 추가입니다.

CGV어플 혹은 종이티켓을 준비한 후 주차요금정산기 터치를 하여 차량번호 입력해서 바코드를 읽히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영화 보고 천천히 나왔는데도 2시간 41분 정도 사용했네요. 충분히 여유 있게 주차하고 나가실 수 있으니 천천히 주차하시고 관람하셔도 됩니다. 이상 GIDC 광명역 CGV 주차안내 및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