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가앤쿡 서울 목동점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3. 7. 31. 17:27
반응형

가게명: 서가앤쿡 서울목동점
주소: 서울 양천구 오목로 286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20

연락처: 02-2647-2006

 

주차는 해당 건물에 가능합니다. 필로티 구조라 1층에 하시고 옆으로 출입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서가앤쿡이 제일 괜찮아서 가끔 방문하는 식당이에요. 돼지긴 하지만 저는 돼지가 더 부드러워서 좋아합니다.

세트 메뉴말고도 단품도 있어요! 세트랑 단품이랑 가격 차이가 별로안나서 세트가 구성이 좋아요.

반응형

 

제일 잘나가는 메뉴는 목살한상입니다. 서브메뉴는 새우 필라프와 베이컨 까르보나라가 베스트 메뉴라 밥 좋아하는 저는 새우필라프를 주문했어요.

매장은 규모가 큰 편이에요. 창가좌석도 있지만 창문이 깨끗하지 않아서 밖이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서가앤쿡이 많이 없어져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스테이크는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맛나네요! 빵은 진짜 딱딱해서 아예 못 먹었어요. 치아가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오래된 빵일가요?

샐러드와 파인애플 소스랑 같이 먹으면 달달하고 정말 맛있는!!!

새우 필라프도 계란이 반숙으로 올라가 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3만원 후반대인 가격으로 즐기기 좋은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생각 들어요. 차가 없어도 목동역이랑 오목교역 사이에 있어서 도보로도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이상 서가앤쿡 서울목동점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