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이에스 재활용 분리수거함 사용후기 강력추천

알뜰살뜰이 2020. 10. 20. 00:05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제이에스에서 판매하는 재활용 분리수거함 사용후기입니다.

 

요즘 환경을 위해서 분리수거는 필수인데요. 일반 쓰레기는 종량제 비닐봉지에 넣어서 버리고, 캔, 플라스틱, 종이 등은 투명 비닐에 담아서 버려야 합니다. 집안에서 이렇게 분리수거하는 게 생각보다 힘듭니다! 헷갈리기도 하고요.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분리수거함을 구매해서 재활용을 편리하게 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집이 좁아서 3단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구매했습니다. 제이에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4단까지 있으니 넓게 사용하시려면 4단사셔도 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정리되어 포장되어 왔어요. 사진에 보이는건 뚜껑입니다.

뚜껑을 빼면 아래에 3단에 맞는 비닐3장과 바퀴, 하단 구성, 프레임 등이 있습니다.

자! 이제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먼저 재활용 분리수거함 조립 시 파이프 및 부속품들로 인해 다치지 않게 주의하라는 문구가 나와있어요. 제가 조립을 해보니 날카로운 건 없었지만 혹시 모르니 장갑이 있으면 장갑을 끼고 조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먼저 하단 파이프먼저 조립해주세요. 모양이 사각이기 때문에 사각에 맞게 끼워 넣어주세요.

파이프를 맞추고 나서 아래에 박스나 신문지 등 보관할 수 있는 받침대입니다.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고요.

하단을 맞추고 기둥을 세우고 뚜껑까지 조립을 했으면 바퀴를 끼워주시면 됩니다. 바퀴는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래에 보면 홀이 있습니다. 바퀴가 딱 맞게 들어가도록 되어있어요. 조금 뻑뻑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바퀴가 잘빠지지 않겠죠? ㅎㅎ 바퀴를 조립하고 나서 이동해보니 생각보다 잘 굴러가고 너무 편하더라고요. 

투명 비닐봉지까지 끼우고 구입 시 함께 배송 온 비닐류, 플라스틱류, 종이류, 캔류, 병류 스티커 여러 개가 오는데 저는 자주 사용하는 비닐, 플라스틱, 종이류를 붙였습니다. 집이 넓었으면 4단 했을거 같아요! 너무 좋아요.

다 조립된 모습입니다.

저는 창고에 보관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창고에 나둔 모습입니다. 공간에 딱 맞게 들어가고 뚜껑 손잡이도 편리해서 재활용 분리수거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분리수거 하기 너무 힘들다... 이렇게 까지 해야 하나 이런 생각 많이 했습니다. 분리수거한 것들을 어디에 둬야 하나.. 하면서요. ㅎㅎ

 

이 제품이 또 좋은 장점은 S자 고리가 2개 같이 동봉되어 왔어요. 빗자루나, 일반쓰레기 등을 걸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제이에스 재활용 분리수거함 3단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