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방콕 카오산 가성비 람부뜨리빌리지 호텔 후기

알뜰살뜰이 2024. 4. 16. 14:42
반응형
https://maps.app.goo.gl/9KViU7dYjBxugjpi9

람부뜨리 빌리지는 카오산과 람부뜨리 건너편에 있기 때문에 소음에서 해방되고 위치도 좋은 숙소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차량은 진입할 수 없어서 캐리어를 끌고 오셨다면 골목에서 내려서 끌고 와야 합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이쁘죠?

저는 501호 신관을 받았어요. 신관을 해야 에어컨 소리가 조용하다고 해서요 ㅋㅋㅋ 에어컨소리 별로 안 났고 시원했어요. 디포짓 500바트 현금만 받아요!

객실은 크진 않아요. 티비 앞에 공간이 있고 침대 옆에 책상에도 공간이 살짝 있어요. 해가 엄청 잘 들어옵니다.

무료생수 2개가 있고 전기포트, 냉장고, 우측엔 옷걸이와 캐리어를 올릴 수 있는 공간! 공간은 좁습니다..

반응형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합니다. 샤워할 때 커튼을 안쪽으로 해야 밖으로 물이 안 빠져나가요! 수압도 좋고요. 헤어드라이기 성능도 되게 좋았어요. 어메니티는 없습니다.

숙소 뷰입니다. 사원이 조금 보여서 나름 멋졌어요 ㅋㅋ 2호 라인 쪽으로 가면 더 이쁘지 않을까 싶긴 해요. 1호가 좋은 게 복도 쪽 문이 하나 더 있어서 방음이 잘됩니다. 단점은 밖에 닭소리가 엄청나요 ㅠㅠㅠ 새벽 4시만 되면 닭이 울어서 잠을 못 잔... 이런 거 보면 구형 건물이 닭소리가 더 안 날까? 생각했어요 ㅠㅠ 

수영장은 나름 크고 선베드도 많았어요. 구관 옥상에 있고 인포 가면 수건 줍니다!!! 위치가 정말 좋고 가격이 성수기여도 1박에 5만 원 정도면 이용이 가능해서 닭소리만 제외한다면 최고인 호텔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