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결혼 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소금 추천

알뜰살뜰이 2021. 3. 14. 22:07
반응형

 

결혼식 답례품으로 한번 먹으면 끝나는 떡 같은 음식을 드리기는 좀 아쉬워서 다른 선물을 준비하게 됐어요.

예전에 결혼 답례품으로 깨볶으면서 살겠다며 깨소금을 받아봤는데 두고두고 기억나고 일회성으로 끝나는 선물이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저런 선물을 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제 차례가 돌아와버렸네요.

 

후보는 비누와 손세정제, 소금이었는데, 직장에 먼저 손세정제를 돌린 분이 계셔서 제하고, 비누를 돌린 분이 계셔서 하나씩 제하다보니 소금만 남아버렸어요.

 

 

 

 

저는 답례품인만큼 디자인과 포장이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서 진행했어요.

 

함초소금 히말라야 핑크솔트 핑크소금 소금답례품, 소금선물세트 : 온라인 소담

화산수천일염 공식 네이버 온라인몰 / 소금 선물세트 & 답례품, 결혼 돌잔치 칠순 팔순 회갑 환갑 고희 개업 교회 답례품으로 적합한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예시로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고르고, 문구를 적어주면 피드백이 옵니다.

 

 

화산수천일염 네이버스토어 예시 도안
화산수천일염 네이버스토어 예시 도안

 

 

저는 결혼 디자인이 별로여서 첫번째 카테고리의 8번째 디자인을 골라 문구를 적어서 밤에 주문했어요. 그랬더니 바로 다음날 카톡으로 시안 확인 연락을 받았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셨고, 디자인도 만족스러워서 수정할 일 없이 그대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아래는 답례품 사진입니다.

 

 

 

 

제품 자체는 아주 예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사이즈나 개수는 좀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110g은 굉장히 작아요. 시간 차이로 저보다 팀장님이 먼저 답례품을 돌리셨는데 같은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함초소금으로 400g 단지 2개를 돌리셔서 민망해졌거든요...

 

하지만 답례품은 결혼과 달리 딱 한번만 결정하면 되니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신혼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2021.02.03 - [정보] -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언박싱 및 사용 후기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언박싱 및 사용 후기

이번 포스팅은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 및 사용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AX90T7020WDD 입니다. 맨 끝에 영어는 색깔이니 앞에 넘버만 같으면 같은 모델입니다. T가

honey-review.tistory.com

2021.02.07 - [정보] - 테팔 인텐시움 스텐 냄비 세척방법

테팔 인텐시움 스텐 냄비 세척방법

처음으로 신혼집에 스텐 냄비를 들였어요. 스텐 냄비는 특히 연마제를 제거해서 써야 한다고 들어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는데 제 실패 후기와 다른 세척방법 아이디어를 제안해봅니다. 그 전

honey-review.tistory.com

2021.02.15 - [정보] - 불스원 에어테라피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도로 위에는 다른 차량에서 내뿜는 배기가스와 각종 발암물질, 미세먼지가 많습니다. 이번 글은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불스원 에어테라피 공기청정기 설치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