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수제 쉑쉑버거, 쉐이크쉑 청담점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8. 7. 16: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청담에 위치한 쉐이크쉑 햄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청담에 위치한 쉑쉑 버거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신사동) 1층으로 되어있으며 CGV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쉑쉑 청담점의 주차는 매장 앞에서 발렛이 가능하고, 청담 타워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건물 뒤쪽에 위치해요. 주차요금은 30분에 3,000원 기본으로 되어있었고, 초과 10분당 1,000원으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쉐이크쉑 버거집을 볼 때마다 사람이 항상 많더라고요. 그래서 미국에서 온 수제 햄버거는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이 많은지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어요!

 

아래는 메뉴 가격입니다. 기본 쉑 버거 가격이 7,300원부터 시작하고 스모크 쉑은 9,300원, 쉬룸버거 9,600원, 쉑 스택 버거 13,100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냥 비쌉니다!!!!

 

쉑쉑에서 가장 유명한 바닐라 쉐이크는 6,200 원하더라고요. 콜라는 2,800원부터 시작입니다 ㅎㅎ 아래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매장 크기는 상당히 큰 편이었어요. 음악도 흘러나오고 큰 전광판으로 광고 등이 나오고요. 

미국에서 온 프랜차이즈답게 외국인들이 많이 보였어요. 자리도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쉑버거와 스모크 쉑, 감자튀김,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무려 26,000원 많이 비쌌어요...

일반 수제버거집과 가격은 비슷하지만 사이드 메뉴 가격이 조금 더 비싼 편이었어요.

아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버거는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양이 작다???라고 생각했는데 감자튀김과 쉐이크도 먹으니까 굉장히 배불렀어요.

아래 왼쪽 사진이 쉑 버거 오른쪽 사진이 스모크 쉑 버거입니다. 제가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일반 수제버거 등 햄버거 마니아여서 굉장히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사실 일반 프랜차이즈 세트 가격보다 쉑쉑 버거의 단품 버거 가격이 비슷할 정도로 비싼 편인데 저의 입맛에는 너무 안 맞았어요 ㅠㅠ 느끼하고 너무 짜고,,,,,  짜고 느끼한 거 좋아하실 분들은 맛있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버거킹 몬스터x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롯데리아 불고기, 한우버거 등이요.... 기대를 많이 한 탓인지 버거 맛은 별로였어요. 하지만 분위기는 프랜차이즈에서 느낄 수 없는 분위기였어요^^.

제일 맛있던 건 바닐라쉐이크였어요 ㅎㅎㅎ 감자튀김을 쉐이크에 찍어먹으니 단짠이 너무.. 조화가 좋더라고요 차갑고 뜨겁고 오묘하면서 맛있는 ㅋㅋㅋ 바닐라쉐이크에 감튀 찍어먹는 건 추천드려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네요.

 

이상 청담 쉐이크쉑 버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