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방콕 레드플래닛 아속 가성비 호텔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1. 7. 07:48
반응형

레드플래닛 방콕 아속은 아속역 터미널21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5분이면 닿는 위치적으로 엄청 좋은 곳입니다. 

위치가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첫날 혹은 마지막날에 잠시 머무는 숙소로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제가 이용한 날에도 3분의 1 정도는 한국인이었어요. 그리고 일본인이 많아 보였네요 ㅎㅎ

레드플래닛은 1박에 3만원대 정도로 아주 저렴한 숙소입니다. 그래서 조식도 없습니다. 방도 좁은 편이에요. 좁다 보니 벽에 드라이기, 옷걸이가 작게 걸어져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벽에 테이블이 있어서 펴서 침대에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ㅎㅎ 금고도 있습니다. 물은 없으니 꼭 체크인할 때 사서 가세요^^

화장실은 욕조가 없고 변기 세면대 그리고 해바라기로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어메니티 없습니다. 비누용 샴푸가 끝이에요 ㅎㅎ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 줍니다. 엄청 깨끗합니다. 벌레 1도 없고 그냥 깨끗해요!!!!!! 

에어컨도 나오고 금연입니다. 에어컨이 조금 단점이 있는데 실외기 소리가 조금커서 웅웅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많이 예민하신 분은 피하시길 추천드려요. 예민하지 않은 분이라면 저는 강추드립니다. 위치 가격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