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명 밤일마을 맛집 무한리필 돈까스인생 후기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4. 5. 26. 08:17
반응형

돈까스 인생은 밤일마을에 있고 옆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비도 안 맞고 완벽합니다 ㅎㅎ 가격은 요즘 올라서 평일 17,800원 주말 21,800원 어린이는 평일 11,800원 주말 12,800원입니다. 물가가 장난 아닙니다..

4시에 와서 차가 아예 없었어요. 평소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매장 굉장히 큰 편이죠? 차가 없었는데 사람이 조금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수제 치낀까스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맘스터치 통패티 닭다리살 먹는 느낌이었어요.

수제 등심까스 오꼬노미 야끼 까스도 있어요.

돈까스만 있는 게 아니고 여러 종류의 음식과 소스들이 있어요.

쫄면 겉절이,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분짜샐러드 크레미 닭가슴살 샐러드 메추리알 사과샐러드도 있네요.

토마토소스 미트볼, 햄, 튀김류도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로제떡볶이와 김말이 튀김... 진짜 맛있어요.

카레, 계란탕, 짬뽕도 있네요!

충무김밥, 피자, 후식인 바나나 파인애플, 포도 등의 과일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가격에 구성이 나쁘지 않아서 평일에 오면 가성비 대박이겠다 싶었어요. 요즘 파스타 하나만 주문해도 15,000원 정도 하니 여기는 가성비가 아주 좋고 맛있는 식당입니다. 무한리필임에도 맛이 없지 않아서 지인분들은 자주 온다고 하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