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속초 신세계영랑호 리조트 후기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4. 5. 16. 11:44
반응형

신세계영랑호는 영랑호를 바라보는 곳에 있기 때문에 뷰가 아주 좋은 가족형 리조트의 느낌입니다.

 

주차는 따로 차단기가 없기때문에 리조트 밖의 사람들도 산책하기 위해 가끔 주차를 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주차 규모가 작지는 않아서 가능한 수준입니다. 지하주차장은 없어요!

스탠다드 객실인데 a,b 차이는 딱히 없는거 같아요. 리모델리잉 되어서 그런지 소파랑 식기 테이블등이 거의 새거여서 좋았어요. 뷰도 너무좋아요.... 4인이 이용하기 좁을 수 있지만 거실에서 2명자기 딱 좋습니다.

음식은 딱히 해먹지 않고 라면만 한번 먹었어요 ㅋㅋㅋ 쓰레기 등은 퇴실하기 전에 분리수거 각자가 해야합니다!

반응형

화장실 앞에 세면대 수건 휴지가 있고 어메니티는 딱 비누하나! 드라이기 있네요!ㅋㅋㅋ

화장실에도 바디워시랑 샴푸등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객실은 굉장히 깨끗했어요. 노후도가 있기는 하지만 리모델링을 했기 때문에 이용하기 괜찮았어요.

침실입니다. 크진않지만 베란다와 밖의 영랑호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침대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이 저렴한 리조트이기 때문에 속초에 간다면 이용하기 좋은 가격같네요. 1박당 10만원 선에서 이용이 보통 가능한 가격이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