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방콕 카오산 맛집 찌라옌타포 어묵국수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13. 12:02
반응형

찌라옌타포 국수집은 카오산 가는 람부뜨리 큰 대로변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엔 람부뜨리 빌리자 호텔이 있습니다. 

이 집은 3대 국수집이면서 유명한 어묵국수입니다. 평점은 4.3으로 꾼댕국수보다 낮지만 개인적으로 압도적 1등입니다.

가격도 큰게 80바트! 메뉴는 동일하고 오리지널 맑은 국수냐 매콤한국수냐의 차이였어요. 한국어 메뉴판도 있었는데 못 찍었네요 ㅋㅋ

사람 굉장히 많죠? 여기는 꾼댕국수보다 훨씬 시원했어요... 땀 흘리진 않을 정도였고 나름 먹을만했어요.

반응형

사이즈는 중자하나랑 제일 큰거 시켰어요. 사실 제일 큰 사이즈도 성인 남자가 먹어도 배부르진 않았어요! 양은 정말 작은 편... 하지만 맛은 미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묵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렇게 맛있나...? 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어 보이죠? 무조건 가세요... 조식 신청하지 마시고 여기서 드시길...

메뉴는 다 동일합니다. 음료는 콜라 등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