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베베데코 에어컨 커버 구입 후기

알뜰살뜰이 2021. 3. 29. 06:3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직접 돈 주고 구매한 에어컨 커버 구입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번에 새로 에어컨을 구매하면서 에어컨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 이유는 여름이 아니고서는 에어컨을 작동시키지 않아서 먼지를 따로 청소하지 않고 바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물론 신형 에어컨이라서 커버를 물로 씻으면 되지만.... 귀찮아서 필요했어요 ㅎㅎㅎ 가격도 2만 원 대면 구입할 수 있으니 편리하잖아요??!!!

 

저는 베베데코라는 커버를 구입했어요.

배송은 간단히 비닐에 동봉되어 옵니다. 비닐을 뜯고 펼치면 이런 모습입니다. 좀 구겨져 있고 재질은 스판이에요!

저는 투인원 에어컨을 구매해서 스탠드 제품에도 같이 씌워줬어요. 왼쪽은 전 오른쪽은 후 사진입니다. 안 씌워도 이쁘지만 씌운 모습이 깔끔해요. 먼지가 일단 안 쌓이니까요!

벽걸이 에어컨 모습인데 벽걸이 커버는 조금 구겨집니다. 지금은 1주일 정도 지나니까 많이 펴졌고요. 외관보다 저는 먼지 때문에 사용 전에 다시 씻는데 더 싫습니다 ㅋㅋㅋ

옆에 모습은 이렇게 되고요. 스판이라 잘 늘어나서 씌우기 어렵진 않았어요. 먼지가 안으로 안 들어가길 바라면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필터 세척하는 게 은근히 귀찮다 보니까 여름 말고는 이렇게 씌워서 보관하는 게 저는 편할 것 같네요 ㅎㅎ

이상 베베데코 에어컨 커버 구입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