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명 가성비 디저트 와플칸 광명역점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3. 18. 05:16
반응형

가게명: 와플칸 광명역점
주소: 경기 광명시 양지로19 B동 218호 와플칸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1:50
휴무

매주 화요일

연락처: 02899-2344

와플칸은 ak플라자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광명역 맞은편에 있어요. 주차는 제가 해보지 않았는데 와플 구입 후 얘기하면 주차 등록이 되는듯했어요. 자세한 주차는 위의 매장에 전화해 보셔서 물어보세요!

반응형

 

음료와 와플의 가격입니다. 굉장히 저렴합니다. 저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방문해서 현재 사진에는 와플 종류가 많지 않은데 실제로 가보시면 와플종류 굉장히 많이 추가되었어요! 오레오 와플도 있고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특별한 메뉴에는 이렇게 특별하게 생긴 메뉴가 있죠?ㅎㅎ

매장 사진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되고, 내부에 테이블 6~8개 정도 있어 보였어요. 새로 생겨서 굉장히 깔끔합니다.

반응형

 

주문한 와플이 나왔습니다. 저는 누텔라키위랑, 누텔라바나나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초코가 듬뿡보이고, 하나는 바나나가 살짝 튀어나온 게 보이시나요? ㅎㅎ 맛있어 보이죠?

사진은 이렇지만 반으로 자른 모습입니다. 생크림도 굉장히 두껍고 겉에 와플 빵도 바삭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ㅠㅠ 이런 혜자스러운 가격 ㅎㅎㅎ AK플라자 방문하시거나 주변 이웃이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상 와플칸 광명역점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