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한옥 마을 카페 일삼이이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3. 6. 05:16
반응형

가게명: 카페 일삼이이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 85
영업시간

11:00 ~20:00
휴무 매주 화요일

연락처: 0507-1372-1388

 

일삼이이는 한옥으로 만들어진 카페로 정말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향교 정문에서 남부시장 방면으로 250M 가량 내려오면 우측 코너 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교동집(중국집) 식당이 있어요.

밖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멋스럽지 않나요?

반응형

 

마치 조선시대로 들어온 느낌이 듭니다. 마당도 있어서 분위기 좋아요.

카페 들어오는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카페 가격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특히 딸기라떼 주문했는데 직접 만드시는 청이라 맛있었어요.

카페는 조금 작고 아담해요.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한옥마을에 오시면 한옥카페 꼭 가보셔야죠? 일삼이이 한번 가보세요 ㅎㅎ

저는 트리플 초코쿠키도 같이 먹었는데 쿠키도 맛있었어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간식으로는 딱 좋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카페가 큰 곳은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어서 작고 아담하고 프라이빗한 곳을 원하면 일삼이이가 딱 좋습니다.

 

이상 전주 한옥마을 카페 일삼이이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