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맘스터치 금천 시흥사거리점 싸이버거 후기 메뉴 가격

알뜰살뜰이 2023. 3. 9. 05:26
반응형

가게명: 맘스터치 금천시흥사거리점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04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락처: 02-804-7779

 

맘스터치 시흥사거리점은 주차는 따로 되지 않습니다. 주변에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맘스터치는 시흥 홈플러스 맞은편에 있고, 옆에 하나은행과 kb국민은행이 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매장은 새로 생긴 매장 같았어요. 굉장히 깨끗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고, 세트 기본구성은 버거+케이준양념감자(중)+콜라 1잔입니다. 맘스터치의 대표메뉴는 싸이버거 인거 아시죠? 싸이버거가 국룰이고 세트는 6,600원으로 할인이 없어도 저렴한 편입니다.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처럼 런치는 없지만 상시 가격이 저렴해요!

대부분 배달로 주문하시는 듯했어요. 사람이 없어도 나오는데 10~15분은 걸린 거 같아요. 배달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키오스크에는 제로콜라가 없지만 주문하고 제로콜라로 바꿔주세요 하면 바꿔줍니다!! 꿀팁입니다. 제로콜라도 맛있는 거 아시죠?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은 롯데리아가 1등, 2등은 맘스터치입니다.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살짝 두껍고 씹는 맛이 좋아요.

싸이버거 닭다리살로만 구성된 거 아시나요? 퍽퍽한 가슴살이 없어서 정말 부드러워요! 치킨도 큼지막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평소에 불고기버가 매니아라서 맘스터치 잘 안 가는데 이번에 먹어본 결과 맘스터치가 햄버거 1등인 걸로... 버거킹도 요즘 별로거든요.. ㅎㅎ

싸이머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다시 가서 양념치킨싸이버거 주문했어요 ㅋㅋㅋ 진짜 치킨과 햄버거 2가지를 다 즐기는 맛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스틱은 두껍긴 한데 롯데리아가 최고입니다. 웬만하면 감자튀김 드세요 ㅎㅎㅎ 

 

이상 맘스터치 금천시흥사거리점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