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국 파타야 가성비 맛집 메씨르언 메뉴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19. 12:12
반응형

파타야 메씨르언은 파타야의 김밥천국?이라는 불리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힐튼 호텔이 있어요.

메씨르언은 주차장도 있고... 식당에서 노을도 바라볼 수 있는 나름 저가이지만 에어컨까지 나오는 완벽한 식당입니다 ㅋㅋ

노을 보이시나요? 파타야 노을 진짜 미쳤습니다@@@

먼저 음료수입니다. 오렌지주스 강력추천 드립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추천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100바트 아래여서 진짜 저렴합니다. 대신 양은 많지 않아요.

제가 여기 식당 5번은 온 거 같은데 추천메뉴는 Deep Fried Spring Roll 딥프라이드 스프링롤 115바트짜리 꼭 드세요 ㅋㅋㅋ 맛있습니다.

라이스 메뉴입니다. 씨푸드 좋아하시면 82번 드세요.. 씨푸드 볶음밥 미쳤습니다 ㅋㅋㅋ 태국 한달여행하면서 먹은 볶음밥 중에 제 개인적으로 1등입니다.

스무디, 디저트 메뉴입니다.

반응형

파타이도 먹어봤어요. 특이하게 나오는데 먹을만합니다만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주스는 설탕 없이 오리지널 오렌지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갈 때마다 시키는 ㅎㅎㅎ 비타민입니다.

대망의 볶음밥 진짜 왜 이렇게 맛있는지... 간장베이스도 딱이고 적절히 짭짤한? 짜진 않습니다... 그리고 오징어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습니다... 무조건 드셔보세요.

새우 좋아하시면 이 스프링롤도 맛있어요. 저는 새우튀김 킬러라 매번 먹었습니다 ㅎㅎㅎ

매장 내 분위기입니다. 자리가 많고 깨끗합니다 화장실도 있어요. 한국인이 30프로 정도는 오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가성비 식당인지 알고!!!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