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고척 맛집 탁터로빈 이용 후기 주차 솔직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22. 16:56
반응형

닥터로빈은 위의 지도와 같이 고척 스카이돔 근처에 있고 테니스코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진입로가 굉장히 좁아서 살짝 위험하다고 느껴질 만큼 불편한 곳입니다 ㅠㅠ 주차는 매장에 얘기하면 시간 넣어주세요!

주차장도 테니스장과 같이 이용하다 보니 협소한 편이고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대중교통 추천드립니다^^

저는 인기메뉴인 통단호박콩크림스프와 명란 가득 알리올리오 그리고 건강을 위한 생과일주스인 안티에이징 주문했어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설탕 및 방부제 밀가루 등이 들어가지 않는 헬시푸드입니다.

신메뉴도 나왔더라고요 ㅎㅎ

매장입니다. 크지는 않고 야외석도 있으나 테니스뷰라 개인적으로 저는 불호였습니다 ㅋㅋㅋ

닥터로빈은 위처럼 MSG 색소 방부제 버터 설탕등이 들어가지 않고 스테비아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는 식당입니다.

주문한 음료!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설탕없이 이렇게 달다고? 그리고 맛있어요.

그리고 단호박 ㅎㅎ 개인적으로 단호박 정말 좋아하는데 처음엔 맛있다가 이후엔 좀 물리는 맛이었어요... 퍽퍽하고요 ㅎㅎ

명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진짜 너무 짰어요 ㅠㅠㅠ 명란이 문제인 건지... 이렇게 짠 음식을 어떻게 먹지 싶을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싼 돈 주고 맛없게 먹기보다 동네에 있는 파스타 집이 훨씬 저렴하고 주차 편하고 더 나은 거 같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이상 닥터로빈 고척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