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방콕 카오산 노점 팟타이 망고밥 케밥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15. 10:37
반응형

방콕 카오산로드에는 많은 노점 맛집이 있어요. 카오산 맥도날드 앞으로 가면 유명한 원조 박유이 팟타이 드실 수 있으세요.

일반 파타이는 30바트.. 천백 원 천이백 원 정도 하는 수준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가격 미쳤습니다.

그리고 이 쌀로 만든? 기억이 안나는데 추천해서 사서 먹었는데 이건 별로였습니다 ㅋㅋㅋ10밧였던 거 같네요.

에그 팟타이 인데 테이크 아웃해서 먹어보니 그냥 100바트 주고 먹는 맛과 비슷하고 더 맛있기도 합니다. 땅콩가루 존맛... 양은 적습니다. 

카오산로드 입구에 이렇게 케밥이 있어요. 여기 진짜 무조건 드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터키에서 먹은 케밥보다 맛있는 수준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옆에 망고밥도 있어요. 50바트면 진짜 저렴한 가격입니다. 망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고 그 위에 연유를 뿌려줍니다.

이렇게요... 특이한 음식이긴 한데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카오산에 철판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이거 진짜 존맛탱입니다. 스트로베리 망고였던 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요.... 카오산 근처에 숙소가 있으시다면 식당 말고 저녁엔 이렇게 노점에서 먹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먹으면서 라이브 듣는 재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