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피피섬 예쁜 카페 Qoori Qoori 메뉴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17. 06:08
반응형

태국 아오낭 피피섬에 정말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깨끗하고 한국 노래가 나오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쿠리쿠리 카페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톤싸이 선착장에서 우측으로 나가면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서 매장 안에서는 바다가 잘 보이지 않지만 창가자리에서는 잘 보입니다.

분위기 보세요 오픈 주방이고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에어컨도 빵빵합니다 ㅋㅋㅋ

메뉴는 망고 빙수 먹으러 갔는데 품절이어서 타이티 빙수를 주문했어요. 커피도 하나 주문했는데 이름 기억이 안 나는데 뭐가 맛있는지 추천해 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초콜릿 케이크도 팔아요!

반응형

빙수 엄청 이쁘죠? 진짜 맛있어요 달달하고 ㅋㅋㅋ 망고빙수 추천이 많아서 먹고 싶었는데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커피는 너무 쓰고 솔직히 별로였답니다 ㅋㅋㅋ 빙수만 드시길!

분위기도 너무 이쁘죠? 인스타 감성 카페에요!

사람이 없을 때 찍었는데 창가에 앉으면 바다 정말 잘 보입니다. 그리고 여기 카페는 무려... 보드게임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플렌더랑 다른 게임들 하고 놀았어요. 피피섬에 1주일 정도 숙박하면서 여유 즐기고 너무 좋았습니다. 강력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