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춘천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 후기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4. 6. 23. 15:18
반응형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카페감자밭은 소양강의 위쪽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고속도로가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 사람이 많지는 않아 보였는데 주차를 맞은편에 하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매장 앞에 주차는 대형버스 주차장인가... 주차 못하게 했어요.

이렇게 맡은편에 공터가 있습니다. 흙먼지 날리고 흙탕물 ㅠㅠ 그리고 유턴할 때 조심하세요. 갑자기 서있는 택시가 돌진하더라고요... 유턴하는 곳 가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장입구입니다. 엄청귀여워요 ㅋㅋㅋ

감자빵과 고구마빵이 있고 고구마빵은 최근에 출시한 빵이랍니다!

매장 규모가 생각보다 크고 되게 특이한 구조로 잘 만들어 놓은 감성 있는 카페였어요.

반응형

군고구마빵은 1개에 4,000원이고 1인 최대 3알 구매가능, 감자빵은 3,300원, 10개 박스로 사면 29,700원입니다.

감자라떼는 6,000원 서리태라떼는 5,500원 나머지 아메리카노 등은 4,300원 등 저렴하진 않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고 군고구마빵이 조금 더 커요!

진짜 귀엽게 생겼죠? ㅋㅋㅋㅋ 감자빵의 특별함은 100% 다품종 국산 감자에 밀가루가 안 들어가고 쌀가루로 만들었다네요?

앞에 전자레인지가 있었는데 데워 먹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저는 바로 그냥 먹었어요!

2층에 앉았는데 뷰가 생각보다 좋았어요 ㅋㅋㅋ

라떼도 맛있습니다. 감자빵 속은 제가 못 찍었는데 감자가 그냥 통째로 들어가 있어요. 제가 평소에 감자 싫어합니다.. 텁텁해서요. 그래서 군고구마빵을 더 많이 샀어요. 고구마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고구마빵이 오히려 텁텁하고 별로였고 감자빵이 달달하고 짭짤하고 진짜 쫀듯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왜 10개씩 구매하는지 이해했습니다... 무조건 감자빵 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