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북구 셰프디쉬 파스타, 리조또 맛집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8. 8. 07:23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 천곡동에 위치한 파스타, 리조또 맛집 셰프디쉬 방문 후기입니다.

 

셰프디쉬는 울산 북구 아진로 106-1층에 위치해있으며 매장 맞은편과 매장 옆쪽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아파트와 상가 전체가 같이 주차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은 협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셰프디쉬의 매장 모습입니다. 파스타, 리조또 등이 먹고 싶을 때 저는 시내 삼산이나 성남동 안 가고 여기로 옵니다. 가격, 맛 모두 여기가 압승이라서 단골입니다!!!

포스팅을 조금 늦게올려서 지금은 아마 코로나 방문 출입에 대한 명부 작성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매장 앞에 이렇게 스페셜 한정메뉴 간판이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안 적혀 있지만 보통은 메뉴가 적혀 있어요. 

매장은 큰편은 아닙니다. 매장에 들어오면 좌측엔 이렇게 3개의 테이블이 있고 우측에도 3~4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아래는 메뉴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작년에 방문한 사진이라 가격이 인상됐을 수도 있어요. 올해 다른 분들이 작성한 리뷰에는 가격이 같네요! 베스트 메뉴인 까르보나라는 7,500원, 씨푸드 리조또는 9,000원 정말 저렴하죠? 고르곤졸라 피자도 10,500원 밖에 안 합니다. 메뉴 3개를 시켜도 2만 원 대면 먹을 수 있어서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워요.

 

치네제도 베스트로 되어있는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다음 방문엔 먹어봐야겠어요!!

셰프디시를 10번 이상 방문했는데 저는 항상 까르보나라, 씨푸드 리조또, 고르곤졸라를 주문합니다 ㅎㅎㅎ 가끔 불고기 리조또나 봉골레를 먹기도 해요.

 

아래는 까르보나라 사진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ㅠㅠ 면도 쫄깃하면서 특히 소스가 너무 일품입니다 ㅠㅠㅠㅠㅠ 다른 파스터 전문점엔 만원 이상에 판매하는데 여기서 파는 까르보나라 맛을 따라갈 수가 없어요. 진짜 맛집입니다.

아래는 씨푸드 리조또 입니다. 까르보나라와 같은 소스입니다. 제가 까르보나라를 안 좋아했는데 여기 와서 먹고난이후 까르보나라만 먹어요 ㅋㅋㅋ 면만 먹기 그래서 항상 같이 시키는 리조또 !!

아래는 불고기 리조또입니다. 불고기 리조또역시 소스 베이스는 비슷합니다. 다른 건 살짝 매콤한 불향이 나는 맛이죠!

주문한 음식 모두 맛있어요 ㅠㅠㅠ 

아래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오른쪽 사진에 나온 꿀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이 식당의 메인은 까르보나라 같아요! 넘사벽입니다.

울산에 살다가 수도권으로 이사를 와서 자주 방문 못하는 게 너무 아쉬워요. 설날, 추석, 여름휴가마다 울산 가는데 그때마다 항상 방문하는 식당이 셰프디쉬입니다. 명절에 문이 닫혀있을때가 많아서 너무 아쉽죠 ㅠㅠ 울산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시길 강력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울산페이도 사용가능합니다!!

 

후식으로는 커피 또는 요구르트를 무료로 주십니다!!

 

이상 셰프디쉬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