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원도 속초 동해순대국 맛집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7. 11. 0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아바이 순대국집인 동해순대국 방문 후기입니다.

 

상세주소는 강원 속초기 중앙로129번길 35-17이며 아바이 순대타운 입구에 오면 바로 나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영업하며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엔 브레이크 타임이 오전 10시 30~오전 11시, 오후 3시 30분~오후 4시까지가 브레이크 타임이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동해 순대국밥은 1984년 부터 영업을 시작한 원조라고 하네요!

동해 순대국집 가격입니다. 제가 리뷰가 쓰는 게 늦어서 현재는 순대국밥 9,000원 아바이순대국밥이 11,000원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22년 올해 들어 급격한 원자재 인상으로 인해 가격들이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국밥이 만원이 넘으니 조금은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 순대와 아바이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오징어순대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냉동했다가 해동한? 느낌이었어요 ㅠㅠ 살면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주문해봤는데 실망했습니다. 겉바속촉을 기대했지만.... 제 입맛엔 안 맞았네요.

그리고 저는 순대국밥, 돼지국밥 등 국밥 마니아입니다. 유명한 국밥집은 다 찾아다녔어요. 특히 전주에 있는 국밥집이 굉장히 맛있는데... 여기 아바이순대국밥이 제 인생 순대국밥집입니다. 가격은 비싼 감이 있지만 튼실한 순대, 내장 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국밥을 먹으면서 와 너무 맛있다고 감탄하고 먹는데 옆 테이블 아저씨도 인생 국밥이라며 ㅋㅋㅋ 계속 맛있다고 했어요. 다른 사람들 평은 생각보다 별로라고 했지만 국밥 마니아인 저에겐 너무 맛있어서 속초 방문할 때마다 꼭 들리는 맛집입니다. 국밥 좋아하시면 아바이순대국밥을 주문해서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속초 동해순대국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