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울산 오션뷰 호텔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 조식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1. 6. 1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 북구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에 위치한 호텔에 대한 리뷰를 남깁니다.

울산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은 강동몽돌 해수욕장과, 정자 해수욕장 옆에 있습니다. 주변에 블루마시티 KCC스위첸아파트, 강동파출소, 강동119 안전센터가 있습니다.

브라운도트 호텔은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깨끗했어요. 숙소도 크지는 않지만 내부는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호텔 입구에 장애인 주차시설과, 기계식 주차가 되지만 바로 옆에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으니 비치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주차를 하고 출입문으로 가시면 됩니다. 주차 폭도 넓어서 문콕 당할일 없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아래는 호텔 로비입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곳 맞은편에는 커피와 무료 생수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호텔 객실 이용규칙이 나와있고, 흡연장은 옥상 루프탑에서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는 흡연을 하지 않아서 따로 루프탑에는 올라가지 않았어요. 체크인은 오후 6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체크인 시간이 늦는 게 단점입니다.

객실에 들어가면 객실용 실내화가 있고, 좌측에는 세면대 우측에는 화장실입니다.

세면대 옆에는 이용가능한 수건, 가운, 옷걸이가 있어요.

브라운 도트의 장점 욕조가 다른 호텔보다 큽니다. 성인이 들어가도 매우 편하게 이용가능한 크기에요. 

화장실도 좋은점이 좌측에는 변기, 우측에 샤워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것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킹 사이즈의 침대!!! 특급 호텔과 비슷한 크기의 침대 크기였어요 ㅎㅎ 푹신하고 그리고 바닥에 나오는 보일러가 침대까지 열이 전달돼서 조금 덥더라고요 ㅎㅎ 온돌처럼요. 처음에는 전기장판이 있는지 알았어요. 옆에 1인 소파와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

브라운도트 호텔을 예약한 최대 이유는 바로 오션뷰입니다. 5층의 낮은 층이었지만 가리는거 1도 없이 너무 잘 보입니다 ㅎㅎㅎㅎ 일몰 보기에도 좋고,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오션뷰도 너무 좋아요. 진짜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평일에는 10만원도 안 하고 주말에는 10만원 초반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조식은 7:30~9:30분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뷔페 처럼 많은 메뉴가 아닌 간단한 시리얼, 음료, 사과, 오렌지, 토스트, 삶은 계란 정도이지만 무료로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컵라면도 이용가능합니다.

조식당의 크기도 크지는 않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와서 조식을 이용하더라고요.

아침을 많이 먹지 않고 간단히 드시는 분들에게는 딱 적당할 것 같아요. 강원도부터 동해안에 많은 호텔을 이용했지만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에점의 오션뷰는 못 이깁니다. 진짜 뷰가 끝내줬어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요. 울산에 여행하실 계획이 있다면 꼭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감사합니다.

 

 

2022.12.23 - [★ 가성비 ★ 꿀팁 리뷰] - 북구 맛집 이삭토스트 울산천곡점 방문 후기

 

북구 맛집 이삭토스트 울산천곡점 방문 후기

가게명: 이삭토스트 울산천곡점 주소: 울산 북구 가재길82 리더스빌딩 108호 영업시간 - 10: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052-282-6506 이삭 토스트 울산천곡점은 달천아이파크와, 삼성코아루 아파

honey-review.tistory.com

2022.12.22 - [맛집] - 울산 북구 맛집 고래밀면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울산 북구 맛집 고래밀면 방문 후기 주차 정보

가게명: 고래밀면 주소: 울산 북구 동대로 62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052-281-3222 매장 옆 주차가능! 북구 호계동에 위치한 고래밀면은 유황사우나 주차장옆

honey-review.tistory.com

2022.11.18 - [맛집] - 울산 맛집 동남아 음식점 팬아시아 삼산점 방문 후기

 

울산 맛집 동남아 음식점 팬아시아 삼산점 방문 후기

가게명: 팬아시아 울산삼산점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센트럴자이 더 테라스가든 1층 107호 영업시간 - 매일 11:30-22:20 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052-271-3377 지하추차장 주차 가능 평소에 태국, 베

honey-review.tistory.com

2022.08.08 - [맛집] - 울산 북구 셰프디쉬 파스타, 리조또 맛집 방문 후기

 

울산 북구 셰프디쉬 파스타, 리조또 맛집 방문 후기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 천곡동에 위치한 파스타, 리조또 맛집 셰프디쉬 방문 후기입니다. 셰프디쉬는 울산 북구 아진로 106-1층에 위치해있으며 매장 맞은편과 매장 옆쪽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