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부도 맛집 전통우리밀 칼국수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12. 5. 12:36
반응형

대부도는 칼국수가 유명한데요! 동춘서커스를 보고 배가 고파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식당을 방문해 봤어요!

평이 안 좋은 후기가 있어서 불안하긴 했지만 한번 먹어보자 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식당 앞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이 만 차면 건너편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가격은 일반 우리밀 바지락 칼국수 11,000원 해물 칼국수 19,000원이고 2인세트 59,000원 3인 64,000원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저는 우리밀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새우와 낙지도 들어갑니다 ㅋㅋㅋ 낙지를 가져다 주셔서 넣어주는데 신기해요.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낙지도 먹어보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후기중에 모래가 씹힌다는 글이 많았는데 요즘에 해감 제대로 하는 거 같네요? 모래 하나도 안 씹혔어요 ㅋㅋㅋ 국물 시원하고 진짜 맛있고 재료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해물 칼국수라는 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파전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2인세트 주문해 봐야겠어요.

 

칼국수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