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동 카페 커피디렉터 방문후기

알뜰살뜰이 2020. 12. 22. 00:18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디렉터 방문 후기입니다.

커피디렉터 울산 삼산점의 위치는 울산 남구 삼산종로84번길 5-4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인근 주차장이나 현대백화점 주차장 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커피디렉터의 메뉴는 제가 사진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를 참고했습니다. 간단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아래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이 여러개 입니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커피디렉터는 현대백화점 별관 삼산점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골목길에 작은 카페로 되어있고 외관이 깔끔하고 디자인이 이뻐서 방문해 봤습니다. 

 

 

매장 안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화이트 톤에 전구가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아래 왼쪽에 보이는 철판? 같은 게 화장실입니다 ㅎㅎ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있고 열고 들어가면 내부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몇 번 방문했는데 사람이 항상 많이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가 나왔습니다. 사진을 잘못 찍었는데 하트가 있는 컵받침으로 아기자기하게 세팅이 되어 나왔어요 ㅎㅎ 위에는 휘핑크림과 초콜릿이 얹어 나왔습니다. 맛도 깔끔하면서 달달하고 좋았어요. 현대백화점 근처나 삼산동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커피디렉터 울산 삼산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