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르메르디앙 클럽라운지 방문후기

알뜰살뜰이 2020. 12. 7.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남르메르디앙 클럽 라운지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먼저 강남르메르디앙 호텔 숙박 후기 편을 참고해주세요.

 

강남 르메르디앙 호텔 숙박후기

이번 포스팅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르메르디앙서울에 숙박한 후기입니다. 르메르디앙은 셰프팔레트가 유명하고, 36시간까지 숙박 가능한 특급호텔입니다.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150m 쯤 올라

honey-review.tistory.com

르메르디앙의 클럽라운지는 1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객실 체크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토요일 주말에 방문했었습니다. 먼저 체크아웃을 하면 클럽 라운지의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애프터눈티를 이용하려면 정시 체크인을 한 이후에 객실 키를 가지고 바로 14층으로 향해야 합니다!!! 

 

좋은 창가자리는 연박하시는 분들이 먼저 선점해서 앉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주말 해피아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집니다. 자세한 이용안내문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평소 3단 트레이로 제공되는 애프터눈티를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분위기가 너무 좋게 느껴졌거든요ㅎ

3단 트레이 사진보세요. 너무 이쁘죠. 다른 5성급 호텔은 트레이로 나오지 않아서 트레이로 나온다는 르메르디앙으로 갔답니다ㅎㅎ

너무 분위기 있고 트레이에 있는 접시를 빼서 먹을 수 있어요. 마카롱부터 샌드위치, 파이, 빵 등등 너무 맛있어요.

트레이와 함께 간단한 탄산음료, 과일주스가 있고 옆에는 과일이 있습니다. 수박과 멜론을 너무 좋아하는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달고 맛있었습니다.

애프터눈티 이후에 해피아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애프터눈티를 늦게 먹었기 때문에 2부가 시작하는 19:30분에 바로 들어갔어요. 먼저 자리에 앉아 계신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창가 자리에 앉으려면 미리 가야 하나 봐요 ㅋㅋ 

 

안주로 이용할만한 음식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와인이랑, 맥주 간단한 주류가 있었어요.

음식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ㅎ 음식 뜰 때 이름이 있으니 드시고 싶은 요리 드시면 됩니다!!!

안주로 드실만한 디저트류도 있었습니다. 저는 술은 먹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해피아워는 별로였습니다 ㅠㅠ 

자고 나서 조식 겸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러 왔습니다. 클럽라운지를 이용하니까 점점 사육당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조식은 정말 괜찮았어요!! 자리에 메인 메뉴 1가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계란 베네딕트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컨, 수란, 버섯, 햄, 양파, 시금치, 홀랜다이즈 소스가 들어가 있답니다. 계란을 자르고 먹어보니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메인 메뉴를 제외하고도 시리얼도 있고, 빵, 베이컨 등등 먹을게 많았어요. 해피아워 이후에 기대를 안 했는데 조식은 정말로 맛있었어요.

이상 강남르메르디앙호텔 클럽라운지 이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