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분위기 있는 카페 파이 추천

알뜰살뜰이 2020. 12. 6. 21:0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울산 삼산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카페 파이 방문 후기입니다.

 

파이 카페 위치는 울산 남구 왕생로81번길 9 B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00~ 오후 22:00까지입니다. 포장과 주차도 가능하고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카페 파이는 어릴 때 배운 원주율 3.14로 익히 들은 수학 기호를 떠올리게 합니다. 되게 신선했어요 ㅎㅎ

밖에서 안을 보니까 화이트톤으로 굉장히 깔끔해 보였어요.

 

 

먼저 메뉴를 볼게요. 파이 카페의 메뉴의 가격은 보통의 브랜드 있는 카페의 가격과 비슷합니다. 저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다음엔 디저트 메뉴도 주문해보려고요!!

 

 

음료가 나오기 전에 내부 인테리어를 볼게요.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화이트 톤으로 다른 카페는 천장은 페인트가 되어있지 않아서 지저분한 카페가 많은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에요.

한쪽 벽에는 빔프로젝트로 영화? 같은걸 켜두더라구요 ㅋㅋㅋ 분위기를 위해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한쪽 벽에는 초록색 식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심신이 편해지는 기분이에요. 테이블 아래에도 디자인 같은 게 있었어요! 없는 곳도 있구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마음이 맑아지는 카페라서 삼산에 나갈 일 있으면 자주 들려야겠어요 ㅎㅎ

음료 옆에는 엽서를 주는데 이건 음료 쿠폰이라고 합니다! 보관해서 다음에 음료 주문할 때 사용하세요.

카페는 맛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인테리어가 예쁘게 꾸며진 곳을 많이들 가실 텐데 한 번쯤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이상 울산 삼산에 위치한 파이 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