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방콕 맛집 노스이스트 T멤버쉽 제휴 할인 후기

알뜰살뜰이 2024. 3. 19. 01:17
반응형

노스이스트는 이전에 후기도 작성했는데 최근 새롭게 티멤버십과 제휴가 되어 다시 이용해 본 후기입니다. 위치는 룸피니역에서 5~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아래 후기 참고해 주세요!

2023.03.15 - [여행] - 태국 방콕 한국인 맛집 노스이스트 메뉴 솔직 후기

 

태국 방콕 한국인 맛집 노스이스트 메뉴 솔직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태국 방콕 룸피니역 근처에 위치한 노스이스트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구글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노스이스트는 위

honey-review.tistory.com

매장 입구에 가자마자 바로 인기메뉴 30% 할인이 붙어있습니다! 대표메뉴에 맛도 있는 짱짱!!

다시 가보니 성수기라 그런지 대기가 있었고 3층까지 모두 만석이었어요 ㅋㅋㅋ 대부분 한국인,,,, 그리고 일본인, 서양사람 조금 있었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여기 수박주스 땡모반 진짜 맛있습니다. 무조건 시키세요. 2인에서 1개면 충분해요! 양이 많아요.

저는 인기메뉴인 뼈 없는 순살 푸팟퐁커리와 공기밥 2개 갈릭 후라이드 쉬림프 주문했어요. 푸팟퐁커리... 진짜 존맛ㅋㅋㅋㅋ 가격은 395바트로 비싸 보이기는 하지만 양도 많고 다른 식당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무조건 드세요...

그리고 인기메뉴 30% 할인해서 주문한 새우튀김!!! 이것도 맛있어요. 소스는 특이한데 말로 설명이 안됩니다. 새우도 큼지막하고 먹기 좋았어요. 짭조름하니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푸팟퐁커리는 공기밥에 먹는 게 저는 제일 낫더라고요! 예전에는 볶음밥에 비벼 먹었는데 그렇게 먹으면 좀 짜기도 하고 푸팟퐁커리 본연의 맛을 잘 못 느끼는 느낌이라 공기밥에 비벼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땡모반~~~ 진짜 큽니다 ㅋㅋㅋ 100바트 비싸네 했는데 2인 1개 가능한 양입니다! 2인이서 2개 시켜서 남기는 분 많이 봤네요!

가격은 할인전 814바트였지만 할인 후 675바트 나왔어요. 한국돈 2만5천원 정도 나왔죠? 대표메뉴 30% 할인과 나머지 10% 할인받고 세금 7 퍼가 붙었어요! 2인에서 이렇게 먹고 675바트면 진짜 저렴한 가격입니다. 맛도 보증되고 식당도 깨끗합니다!!! skt이용하신다면 이용하기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