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익산 웨스턴라이프 호텔 디럭스 패밀리룸 숙박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 17. 22:58
반응형

익산에는 특급호텔이나 4성급 호텔이 없었는데 최근에 특급호텔인 웨스턴라이프 호텔이 생겼습니다. 웨스턴라이프 호텔을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웨스턴라이프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2층으로 익산에서 가장 큰 호텔입니다. 수영장, 연회장, 500여 대의 주차시설을 갖춘 익산 유일의 특급호텔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전북 익산시 동서로 380(영등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호텔 입구엔 4성급을 표시하는 별이 있습니다. 익산에 큰 호텔이 없다보니 엄청나게 큰 시설을 자랑하더라구요.

외관만 봐도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인 티가 납니다. 익산 KTX역에서 10분 거리입니다. 주차장은 정말 크게 되어 잘되어 있고 객실당 1대 무료였어요. 체크인할 때 차량번호를 물어봅니다. 등록된 차량만 무료입니다.

호텔 정문으로 오면 위와 같이 로비가 나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직원들은 특급호텔에 맞게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공기가 좋지 않아 공기청정기를 요청했지만 공기청정기는 따로 없고 가습기는 있다고 해서 가습기만 받았어요.

호텔 로비 옆을 보면 비즈니스 라운지와 컨벤션 라운지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비즈니스 라운지 옆에 작은 카페가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영업을 하지 않았어요. 에그타르트 등을 파는 가게였어요! 

코로나라 따로 이용을 하지 못해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웨스턴라이프 호텔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웨스턴라이프 호텔은 피트니스와 인피니트 풀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둘 다 4층에 위치해 있고 피트니스는 무료고, 인피니트 풀은 대인 22,000원 소인 11,000원이라고 나와있어요. 투숙객은 50% 할인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체크인을 하고 객실을 올라갈 때 키가 있어야 올라갈 수 있습니다. 외부인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보안이 잘되어 있었어요.

저는 가족룸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을 이용했어요. 객실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느낌이에요ㅎㅎ

 

엑스트라 침대는 일반 침대와 달리 조금 딱딱합니다. 일반 침대는 조금 푹신한 편이었어요.

창가엔 식탁과 의자 소파 같은 테이블 의자가 있어요. 작지만 간단하게라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어요.

창문을 열어보니 익산이 한눈에 다 보이더라구요. 수도권과 다르게 고층아파트가 많이 없고 주택, 빌라가 많았어요.

화장실은 깔끔하고 욕조는 없었어요. 효율적으로 배치해둔 느낌이에요.

어매니티는 그냥 무난하고 깔끔했어요. 요즘 일회용 칫솔이 없는데 여기 호텔은 기본적으로 다 있었어요. ㅎㅎ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10만 원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익산에는 4성급 호텔이 웨스턴라이프 호텔밖에는 없어서 다른 선택권이 없어서요. 익산에는 모텔을 제외하고 깔끔한 호텔은 여기 밖에 없는것 같았어요. 가격대비 무난한 호텔입니다 ㅎㅎ.

 

이상 익산 웨스턴라이프 호텔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