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속초 중앙시장 근처 썬라이즈호텔 숙박 조식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0. 5. 09:4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속초 중앙시장 5분 거리에 있는 썬라이즈호텔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먼저 썬라이즈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중앙시장과 단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속초에는 시장이 명물인데 가까워야 해요!!!! 롯데호텔이나 다른 쪽에 숙박을 하게 되면 주차하느라 시간을 많이 뺏기게 됩니다.

두 번째는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 호텔입니다. 호텔은 오피스텔처럼 되어 있지만 깨끗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세 번째는 뷰가 예술입니다.

썬라이즈호텔의 주소는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91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썬라이즈 호텔의 주차는 정말 좁습니다.. 이게 단점입니다.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객실 규모에 비해 주차장이 좁고 작아서 웬만하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중주차가 되어 있어서 나오기도 힘들고 주차하기도 어려워요... 초보이신 분들은 제휴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주차비 지원이 되니 따로 돈이 나가지 않습니다. 외부 주차장까지 거리는 3분 정도 걸려요! 씨크루즈호텔 속초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1층에 코인 세탁소와 멕시카나 치킨 무인카페 이마트 24 편의점이 입점해있어요!!! 설렁탕? 식당도 있었고요.
이마트24 편의점이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요즘 편의점 필수잖아요.

침대 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오피스텔처럼 생겼어요. 제가 듣기론 오피스텔로 짓다가 중간에 호텔로 바꿨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가 됩니다. 어디 안 나가도 음식 사 와서 유튜브 보면 너무 좋아요.

반응형

 

밖의 뷰입니다. 왼쪽 사진은 방 안에서 찍은 사진이고 오른쪽은 베란다에 나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청초호 밤에 불이 들어와서 엄청 이뻐요.

주차에 이어 한 가지 더 단점을 말해드릴게요. 청초호 뷰를 볼 수 있는 룸은 밖의 동원이라는 공장에서 소음이 들립니다. 웅웅하는 소리가 머리를 아프게 해요. 24시간 웅웅 하면서 기계가 돌아갑니다. 소리에 예민하지 않으신 분은 괜찮지만 예민하신 분은 청초호가 보이는 뷰보다는 아래처럼 바다뷰가 훨씬 조용할 거예요. 저도 청초호 뷰로 갔다가 중간에 옮겼어요 ㅠㅠ 4박 5일을 해서 길게는 못 참겠더라고요.... 처음에 8층을 배정받았는데 더 위층이어도 아마 들릴 것 같아요.  옮기고 나니까 아무것도 안 들립니다. 배가 가끔 출항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이건 어디에서나 들릴 거예요.

 

바다뷰도 이쁘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침대입니다. 더블에서 킹사이즈 같고, 옆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밖에서 사 와서 먹기 편해요.

반응형

 

인덕션과 세탁기가 있지만 사용이 안됩니다. 세탁을 하시는 분은 아래 1층 세탁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면대는 사용이 됐어요.

화장실 역시 깔끔했어요. 호텔 느낌은 아니지만 깨끗해요 엄청. 일반 가정집이랑 비슷해요.

수납장을 열면 드라이기와 여분의 휴지가 있고 문 옆에 샤워실이 있어요.

바다 근처 숙소답게 세탁한 옷을 널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물놀이하시고 와서 옷 널어놔도 될 거 같아요 ㅎㅎ얇은 실내용 신발도 있고요.

특히 여기 장점 중 하나인 냉장고!!!! 냉장고가 엄청 커요 냉동실도 있어서 사서 들고 와서 보관했다가 먹어도 됩니다.

아래는 조식 정보입니다. 코로나19로 조식당이 운영하지 않아서 룸으로 받았어요. 조식은 전날 밤 9시 전까지 예약해야 하고 예약하면 다음날 아침 6시 반부터 9시 반까지 원하는 시간에 가져다줍니다. 가격은 코로나로 15,000원에서 12,000원에 할인하고 있었어요. 

오렌지주스와 커피를 가져다주셨어요. 토스트에 햄 계란 베이컨 소시지 조금의 밥과 크루아상 구성은 알찼어요 ㅎㅎ 수프까지!!! 조식은 가격 대비 맛있었어요.

속초에 가시는 분들은 썬라이즈 호텔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가 너무 좋아요. 소음이 들렸지만 위치 때문에 다시 가도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이상 속초 썬라이즈호텔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