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하2동 디저트맛집 오스커피 후기

알뜰살뜰이 2021. 4. 9.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명시 소하2동에 위치하고 있는 오스커피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오스커피는 세계로마트와 광명 소하동 우체국 주변에 있습니다. 역세권 휴먼시아 3단지 아파트가 옆에 있고요. 주소는 경기 광명시 성채로 50번길 2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오스커피 매장의 사진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고 오스데이 이벤트 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매월 5일/15일/25일은 1만 원 이상을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L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혜자이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오스커피는 무인결제 시스템으로 메뉴를 고르고 결제하면 됩니다. 메뉴에는 디저트인 브레드 종류가 많지만 매장에 빵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출입명부 또는 전자출입 명부로 체크인해주세요.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000원 밀크티 3,500원 버블티 4,500원, 캐모마일 3,500원 등으로 착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매장 한편에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크루아상, 옥수수마약빵, 양파빵, 육쪽마늘, 모카빵 등이 있어요.

아래는 매장 모습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습니다. 소파가 있는 좌석과 일반 테이블 좌석. 한편엔 룸과 같이 생긴 공간도 있습니다. 매장에서 티 종류를 전시회 놓았더라고요. 파는 건진 모르겠어요 ㅋㅋ

저는 크루아상과 모카빵, 티 종류를 주문했어요. 사진은 크루아상 밖에 찍지 못했어요 ㅠㅠ 비주얼 보고 바로 한 장 찍고 먹느라 ㅎㅎ 크루아상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럽고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보통 카페는 티라미수나 치즈케이크 밖에 없어서 잘 안 먹거든요 여기는 인정입니다 ㅎㅎ

이상 광명 소하2동에 위치한 오스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