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 한우 소고기집 값진식육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4. 2. 22:5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문래역 근처에 위치한 소고기 집인 값진식육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값진식육은 문래역 2,3번 출구 근처인 문래힐스테이트 아파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58-4이고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문래역에 가성비가 좋은 소고기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역에서는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였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큰 규모였습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5~6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식당 안에 들어가면 코로나 19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열체크를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었어요. 백화점에서나 볼 수 있는 게 여기 식당에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입장하면 코로나 19 방문 전자출입 명부를 하고 온도를 재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바로 뒤에는  포장할 수 있게 고기 여러 부위 들을 포장해서 서열하고 있었습니다. 포장 손님도 많았던 거 같아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퇴근시간이 되기 전에 미리 가서 사람이 없을 때 사진 찍었습니다 ㅎㅎ

메뉴는 실속 있는 한우특모둠 26,000원과 고급지게 스페셜모듬 42,000원이 있습니다. 그 외 토종한우 1인분에 120g 한우 숙성등심 32,000원, 한우 꽃등심 39,000원, 한우 갈비살 32,000원, 한우 차돌박이 24,000원, 한우 살치살 등이 있어요. 메뉴는 사진을 클릭하여 봐주세요!

 

저희는 한우특모둠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상을 차려주시고 불을 켜주십니다.

주문한 한우특모듬이 나왔습니다. 근접 촬영이라 그런데 실제로는 양이 작습니다. 한우는 비싸잖아요 ㅠㅠ 고기를 구워보겠습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고기를 야채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이 질기지 않고 좋은 거 같아요. 부드럽고요. 

고기를 먹었으면 찌개와 밥을 먹어줘야죠?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되게 특이했어요. 이렇게 생긴 비주얼의 된장찌개는 처음 봤어요 ㅋㅋㅋ

팔팔 끓기 시작하면 라면과 함께 온 사리를 넣어주면 됩니다. 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찌개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심 밥도둑입니다 ㅋㅋㅋ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한 번쯤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이상 문래역에 위치한 한우 고깃집 값진식육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