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큐브 스테이크 맛집 토끼정 용산아이파크몰점 후기, 메뉴, 가격

알뜰살뜰이 2021. 8. 23. 11:42
반응형

가게명: 토끼정 용산아이파크몰점
주소: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 파크 6층

영업시간: 11:00 - 22:00 last order 21시
연락처: 02-2012-0678

 

 

용산역사 6층에 있는 토끼정은 굉장히 넓습니다. 저녁시간에 4번째 대기자였는데, 코로나19 감염 예방으로 테이블을 띄엄띄엄 띄워도 테이블이 넉넉해서 생각보다 오래 대기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랑 갈비맛 삼겹 덮밥을 먹었어요. 가격은 각각 15,800원, 12,500원이었어요.

 

사실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의 면은 좀 심심한 느낌이어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스테이크랑 양파랑 먹으니까 하나도 안 아쉬워요. 소스도 맛있고 고기가 하나도 질기지 않았어요. 다음엔 여기서 다른 큐브 스테이크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

 

갈비맛 삼겹 덮밥은 정말 갈비맛이 나는 삼겹살 덮밥이었어요. 고기 양도 넉넉하고 달콤짭쪼롬하니 감칠맛나는 느낌! 하지만 달달한 음식이 물리는 분은 큐브 스테이크 메뉴 추천합니다.

 

단품 가격대는 만원초반대부터 만오천원 좀 넘는 선까지, 카레와 카츠가 있는 토끼밥상으로 정식 시키면 2인 33,700원이에요. 전 짝꿍이 카레를 안 먹어서 단품 시켰어요. 단품으로 2명이서 3만원 정도면 넉넉히 먹을 수 있고, 저렴이로 먹으면 3만원 내로 음료까지 가능!

 

아래 메뉴판 사진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음료와 주류도 판매하는데 비주얼이 하나 같이 맛있게 생겼어요! 생과일소다, 크림 베이스의 밀키소다랑 생과일소주도 팔아요. 저는 청포도에이드를 좋아해서 토끼소다의 청순청포도가 눈에 들어왔어요!

서가앤쿡은 청포도에이드 맛집인데 여긴 어떨지, 다음엔 먹어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