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산 상록수역 개미김밥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1. 19. 0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산 상록수역에 위치한 개미지옥 방문 후기입니다.

 

개미김밥은 상록수역(안산대학교) 3번 출구에 있으며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7 106, 107호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상록수역 맞은편에 있는 KB국민은행에 들렸다가 배가 고파서 평점이 괜찮아서 개미김밥이라는 식당에 방문하였어요.

처음 방문하는 식당이어서 이름이 특이했어요 ㅎㅎ 매장 규모는 김밥천국이나 타 프랜차이즈 식당보다 조금 큰 느낌이었어요. 다른 점은 매우 청결했어요. 직원분이 식사하고 나갈 때마다 바로 걸레로 닦고 정리하셨어요.

개미김밥은 김밥집과 다르게 철판 볶음밥이나, 고등어 볶음밥, 칼국수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요.

저는 철판 고등어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육수 국물을 퍼왔어요! 국이 없으면 심심하죠.

간단한 오뎅, 김치, 단무지 반찬과 나왔어요. 고등어는 뼈를 발라내서 요리해주시는데 뼈가 완전히 발라내진 못해서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이게 조금 단점이었어요 ㅎㅎ

일반 김밥집에는 팔지 않는 메뉴 구성에 생선이 몸에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데리야끼 소스? 같이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돌았어요. 

메뉴의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니 가성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 안산 상록수역에 위치한 개미김밥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