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중구 대흥동 맛집 곱깨비 야채곱창 야채막창 추천

알뜰살뜰이 2022. 9. 26. 08:10
반응형

 

 

 

 

가게명: 곱깨비 대흥점

주소: 대전 중구 중앙로130번길 40 1층
운영시간: 매일 17:00 ~ 03:00

연락처: 042-221-8253

곱깨비는 돼지곱창과 막창이 먹고 싶어서 찾아온 곳인데 배달 맛집인 것 같아요. 평을 보면 배달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좋은 평점에 기대반, 주말 저녁시간대에 이상하게도 매장에 손님이 없어서 걱정반으로 들어갔는데 그때에도 직원분들은 배달용 재료들 포장중이셨습니다.

음식 나오기 전까지도 불안했지만 결론은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같은 종류끼리는 2인분+1인분으로 주문 가능해다고 해서 야채막창 2인분, 야채곱창 1인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디쉬는 참치마요주먹밥과 계란찜으로 선택했습니다. 3명이서 4만원이 나왔는데 기분 좋게 배불렀어요.

곱창과 막창은 곱분이곱창처럼 바삭하게 튀기지 않았는데도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떡, 넙적당면, 양배추 다 조합이 좋았고, 청양고추는 맨 위에 올려져 있었는데 처음부터 조리되지 않아서 많이 맵지 않았어요!

옥수수는 왜 따로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깻잎에 같이 싸먹었는데 식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참치마요주먹밥은 단무지조각들이 들어가서 약간 새콤한 맛이었는데, 저는 깻잎에 곱창과 함께 조금씩 싸먹었어요. 이래 먹어도 저래 먹어도 역시 참치마요는 맛있어요.

계란찜 뚝배기는 일반 고기집 된장찌개 그릇 크기가 아니라 한뼘 정도로 컸어요. 저는 계란찜을 안 먹는데 친구 둘이서 그렇게 큰 그릇을 뚝딱 비운 걸 보면 정말 맛있었나 봐요.

 

전 곱창과 막창도 식감이 무해하고 좋았지만 양념이 정말 감칠맛나게 맛있고 야채 식감과 재료 조합이 모두 좋아서  집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왔을 것 같아요. 친구들도 다시 오고 싶은 가게로 꼽을 만큼 만족했어요!

8시반쯤 식사를 마칠 즈음 손님들이 갑자기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깔끔하게 맛있는 곳이어서 사람들이 더 많이 찾아오면 좋겠습니다.

 

대전 식도락에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09.25 - [맛집] - 서대전역 오류동 맛집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추천 후기

 

서대전역 오류동 맛집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추천 후기

가게명: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주소: 대전 중구 계백로1685번길 9(오류동 168-1) 일요일 휴무 연락처: 042-527-3337 세 명이서 쭈꾸미+삼겹살철판구이 3인, 볶음밥 1인, 얼큰한 맛 칼국수 1그릇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