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대전역 오류동 맛집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추천 후기

알뜰살뜰이 2022. 9. 25. 21:05
반응형

가게명: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주소: 대전 중구 계백로1685번길 9(오류동 168-1)

일요일 휴무

연락처: 042-527-3337

세 명이서 쭈꾸미+삼겹살철판구이 3인, 볶음밥 1인, 얼큰한 맛 칼국수 1그릇 먹었습니다.

저희가 11시에 들어가자마자 계속 손님이 오더니 칼국수 손님으로 자리가 절반 정도 찼어요. 대부분 얼큰이 칼국수를 드시기에 저희도 철판구이를 먹고 볶음밥과 칼국수를 시켜봤어요.

과식해서 많이 나올 것 같았는데 1인당 14,000원 나왔습니다! 저렴해요.

매장은 쾌적하고 자리가 넉넉했어요.

쭈꾸미와 삼겹살, 쑥갓, 콩나물, 양파가 섞여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불켜주시고, 저희가 재료를 뒤적거리다가 이쯤 됐나 싶어서 물어보고 식사 시작했습니다!

쭈꾸미는 크기가 조그맣지는 않아서 식감이 있는 편이었어요. 한 숟갈에 쭈꾸미 한 조각, 삼겹살 한 점, 양파와 쑥갓, 콩나물 재료 올려서 먹었는데 역시 조합이 좋았습니다.

먼저 나온 볶음밥 양이 거의 공기밥 2인 정도로 상당해서 칼국수를 괜히 시켰나 갈등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배는 정말 불렀지만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칼국수가 오른 가격이 7,000원인 것 같은데, 가격에 감격, 맛에 또 감격했습니다.

점심 손님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정가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