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여 맛집 연꽃이야기 방문 후기 및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2. 11. 17. 09:34
반응형

 

가게명: 연꽃이야기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 22

영업시간

매일 11:3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50

연락처: 041-833-3336

주차정보

식당 앞에 주차 가능

 

이번 포스팅은 충남 부여에 위치한 연꽃이야기라는 정식 맛집 식당 방문 후기입니다. 연꽃이야기는 고속도로 ic근처에 위치해있어서 부여에 도착한 날이나 부여 여행을 마치고 숙박을 체크아웃하고 늦은 아점 먹기에 좋은 식당이에요.

메뉴는 제가 따로 사진을 못 찍어서 연꽃이야기 대표 메뉴에서 가져왔습니다. 저희는 가장 유명한 백련 정식을 주문했어요.

연잎밥정식과의 차이점은 버섯전골이 있느냐 없느냐 였어요. 가격차가 크지 않으니 전골 먹어줘야죠 ㅎㅎ

출처: 연꽃이야기

아래는 주문한 전골의 음식이에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야채가 많고 고기도 들어가 있고 국물이 연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어요!

한식이다 보니 몸에 좋은 샐러드와 야채들 여행하다 보면 이런 야채들이 가끔 땡기더라고요 ㅎㅎ 야채가 많은 식당이다 보니 제가 방문할 당시에 대부분 50대 이상의 여행객들이었어요.

아래에 보이는 훈제도 맛있었고, 그리고 인삼인지? 저게 강한 쓴맛이기는 하지만 몸에 좋아 보여서 낼름 먹었어요 ㅎㅎ

반찬으로 나오는 고등어와 가지도 맛있었어요. 몸에 좋은 반찬은 다 나온 거 같아요 ㅋㅋ

제일 신기한 것!! 연잎밥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연잎 안에 밥이 있어서 되게 신기했어요.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부여에 특별한 맛집이 없나? 찾아보고 방문한 식당인데 되게 만족했어요 ㅎㅎㅎㅎ

부여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방문해볼 식당이었어요. 저희는 오픈 시간보다 30분 일찍 11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맛집이었어요. 앞에 주차는 원활하게 가능해서 주차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상 부여에 위치한 연꽃이야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