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맛집 하이퐁 포 베트남 식당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11. 13.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맛집 하이퐁 포(HAI PHONG PHO)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전주 하이퐁 포의 주소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견훤로 235 1층이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전주 하면 전주비빔밥 등을 생각하는데 너무 지겨워서 평소 좋아하는 쌀국수 집을 찾아보았는데 하이퐁 포가 평이 제일 좋았어요!!!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라서 그런지 베트남을 한달이상 일주한 제가 맛본 맛은 현지 로컬 맛과 굉장히 비슷했고, 맛있었어요! 매장도 넓고 큰 편이었어요.

아래는 메뉴입니다. 전주비빔밥이 15,000원 정도 요즘 하던데... 이 정도면 완전 훌륭한 가성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엄청 깔끔하게 나왔죠!!!? 쌀국수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특히 저분짜도 ㅠㅠㅠ 맛있습니다.

분짜는 소스도 중요하지만 아래 냄과 숯불향 고기도 굉장히 중요한데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요 ㅎㅎㅎ
요즘 분짜 먹으려면 12,000~15,000원 하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에 이런 퀄리티면 굉장히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쌀국수도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도 적절하고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었어요!!

전주 음식보다 다른 음식을 먹고싶을때 한번 방문해볼만한 식당입니다. 쌀국수나 분짜를 특히 좋아한다면요!!
이상 전주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하이퐁 포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