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자몬스 매트리스 구매 솔직후기 장점 단점

알뜰살뜰이 2020. 11. 4. 22:5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손님용으로 구매한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후기입니다.

 

먼저 자몬스 매트리스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인터넷에 후기가 많고 가격은 10만 원 초반대로 저렴하지만 매트리스 방수커버, 겉 커버, 베가, 밴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자몬스 매트리스는 7 존 매트리스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항균처리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 하루 50개 수량을 고수하고 있다고 판매처에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제가 배송을 받기까지 1주일 조금 넘게 걸렸어요. 사용하실 분은 미리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배송은 큰 비닐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매트리스와 자몬스 숙변 베개도 사은품으로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포장을 풀고 매트리스를 길게 편 모습입니다. 색상은 그레이와 핑크 색상이 있고, 침대형, 바닥형, 싱글, 퀸이 있어요. 저는 퀸 바닥형 11cm 그레이를 구매했어요.

겉 커버를 벗기면 안에 방수커버가 있습니다. 바스락 거리는 재질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단점은 커버를 다 잠그고 누웠을 때 공기가 들어가서 움직일 때 부풀면서 바스락 거리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 가격에 방수커버가 있다는 점은 만족합니다.

방수커버까지 벗기면 7존 인체공학설계로 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로 이루어져 있고 밀도는 22kg입니다. 매트리스는 굉장히 푹신한 편입니다. 저는 침대를 사용하지만 가끔 집에 놀러 오는 손님용을 위해 자몬스 매트리스를 구입했어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밴드로 고정해서 보관하고요.

 

7 존으로 되어있어서 얼마나 편할까?라는 생각으로 누워봤습니다. 성인인 제가 누웠을 때 가격 대비 괜찮다? 이런 생각이 들지만 엉덩이 부분이 바닥에 닿습니다 ㅠㅠ 50kg만 넘으시더라도 엉덩이가 바닥에 닿이는 느낌이 있으실 거예요. 그래도 가끔 손님용으로는 괜찮다 생각이 들어요.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하지만 딱딱한 곳에서 못 주무시는 분들은 20cm 이상의 매트리스를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매트리스를 실제로 몇 cm가 나오는지 재보니 10cm가 조금 넘습니다. 

자몬스 매트리스는 항균처리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 하루 50개만 판매한다고 나와있어요. 실제로 받아봤을 때 냄새가 생각보다 많이 나서 1주일 이상 겉 커버, 방수커버를 벗기고 베란다에 나뒀습니다. 그래도 살짝 나긴 하지만 많이 제거가 됐어요. 냄새가 나지만 라돈, 유해물질 등의 검사를 마쳤다고 하니 크게 걱정이 되지는 않았어요. 손님용으로 구매하기에는 가격은 저렴하고, 상품은 겉 커버, 방수커버, 베개까지 구성이 좋기 때문에 가성비는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매트리스 구입시 함께 받은 자몬스 숙면베개는 사이즈는 작고 무게는 가볍습니다. 매트리스와 같이 냄새가 많이 났고요. 냄새가 많이 나서 판매처에 유해물질 테스트가 매트리스와 같이 시험한 거냐고 물어봤는데 베개는 유해물질 테스트가 거쳐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해물질이 나오지는 않을 거라고 하지만 저는 불안해서 베란다 창고에 그냥 나뒀습니다....ㅎㅎ

속은 메모리폼이기 때문에 다른 메모리폼과 비슷합니다.

매트리스 선택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작성한 글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직접 자몬스 매트리스를 구입해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