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컴퓨존 조립PC 구매후기

알뜰살뜰이 2020. 11. 15. 22:3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컴퓨존에서 컴퓨터를 구매한 후기입니다.

 

아싸컴 조립PC 후기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추가)

 

 

아싸컴 조립PC 구입후기

이번 포스팅은 아싸컴에서 컴퓨터를 구입한 후기입니다. 컴퓨터를 구입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다나와 PC, 컴퓨존,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검색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많이 구매하실 겁니다. 저

honey-review.tistory.com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를 다나와 PC에서 견적을 비교하고 많이 구매하십니다.

저도 다나와PC에서 가격비교를 해보았지만 결론은 컴퓨존이 더 저렴해서 구매하였어요.

 

컴퓨존이라는 사이트를 처음 알게 되어서 조립 PC를 판매하는 사이트 여러 군데를 엄청 찾아봤습니다!

많이 찾아본 이유는 중고부품을 보낸다던가 고장나있는 PC수령을 많이 한다는 리뷰를 보고 믿을만한 AS센터가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자고 결론 냈어요!

 

저는 아직까지 컴퓨터를 택배로 수령하는 것은 고장 날 우려가 있다고 생각하여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PC를 구매하고 현장 방문 수령을 했습니다. 방문 수령은 서울 용산과 가산점 2군데에서 방문 수령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구매처 페이지에 1주 A/S에서 1년 A/S까지 컴퓨존에서 확실하게 처리해준다고 해서 구매하였어요! 너무 믿음직했습니다.

용산이나 가산에 방문할 수 있는 분이라면 매장 수령해서 매장에서 바로 고장 확인을 하고 수령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스펙은 사무용 PC이지만 어도비의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작업을 해도 무방할 정도의 스펙을 구매하였어요. 저는 아래 스펙을 50만 원 초반에 구매하였어요.

택배 박스의 상태는 아래와 같이 되어있어요.

스티로폼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서 파손될 우려는 없어 보였어요. 저는 방문 수령을 했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컴퓨터라 생각하고 정말 조심히 가져왔어요 ㅎㅎ

박스를 분해하여 내부를 열어보니 쿨러도 3개나 있고 정리가 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메모리카드도 1개 더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기본 8gb에 8gb를 추가 구매하여 업그레이드시켰어요.

아래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망이 있어요. 요즘 컴퓨터 정말 깔끔하게 디자인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USB나 이어폰 포트도 위에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컴퓨터 배선을 연결하고 작동을 시킨 모습이에요. 불빛이 요란하게 나오죠? 소음도 생각보다 적고 쿨러가 많아서 열감도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 컴퓨터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려면 컴퓨존에서도 가격 비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컴퓨존에서 조립 PC를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