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템퍼 밀레니엄 베개 경추베개 추천

알뜰살뜰이 2020. 10. 18. 16:2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템퍼 밀레니엄 경추베개 구입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구매하면 이렇게 박스가 옵니다! 박스 개봉 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템퍼 베개의 박스는 내용 설명과 모델이 누워있는 사진이 보입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선물 등 이동에도 용이하게 되어있네요! 

템퍼 밀레니엄 베개 겉커버를 벗겨서 보면 품질표시가 있습니다. 저는 S사이즈로 했어요. 매장에서 체험해보면 덩치가 크거나 키가 많이 크신 분이 아닌 남성분도 S사이즈 하면 될 거 같더라고요. 폴리에스터 99%와 폴리우레탄 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52X32X9.5CM 인데 처음에 제가 누워 봤을 때 S사이즈도 좀 높은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하루 이틀 지나니 바로 적응이 되더라고요! 템퍼의 제조국은 덴마크 수입입니다. 커버는 60도에서 물세탁이 가능합니다. 커버가 아닌 메모리폼 충전재는 절대 세탁이 불가합니다. 드라이클리닝도 하시면 안 됩니다!

 

커버를 벗기면 바로 메모리폼이 나오기 때문에 땀이나 침 등을 많이 흘리시는 분은 메모리폼 수명을 위해 방수커버를 꼭 하시길 추천해요! 저는 겉 커버 위에 개인적으로 구매한 커버를 덧씌워 사용합니다. 템퍼 베개의 수명을 위해서요.                                                                                        

출처: 템퍼 홈페이지

템퍼는 1998년 NASA로 기술 라이선스를 획득하여 공식 우주기술 인중서(Space Mark)를 획득하여 모든 템퍼 제품에 이 인증을 부착하고 있습니다. 템퍼의 이 기술 인증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매트리스 필로우 브랜드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템퍼의 워런티는 3년 품질보장입니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옆으로 자거나 등을 대고 누워 자는 자세에 좋다고 합니다.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되어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안으로 살짝 들어가 있는데 이 부분이 목 경추를 받쳐주기 때문에 목이 편안합니다. 편으로 돌아서 누워도 가장자리 부분이 높아서 어깨 눌림도 덜하고 너무 편해요!

 

맞는 베개 구입하려고 라텍스, 메모리폼, 경추베개 여러 브랜드를 사용해 봤는데 템퍼 밀레니엄이 가장 좋았습니다. 가격은 10만 원 초중반대로 살짝 높은 편이지만 베개 바꾸고 수면의 질이 높아졌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베개는 템퍼 사용할 거예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템퍼 밀레니엄 경추베개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