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디쟈트가구 소파 구입후기 서울본사 망우점

알뜰살뜰이 2020. 10. 19. 00:10
반응형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있는 디쟈트 가구 서울 본점에서 소파를 구입했습니다.

 

디쟈트 가구 서울 본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층마다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등 여러 가지 가구 종합백화점이니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위는 디쟈트 가구에서 판매하는 모니카라는 가죽소파입니다. 모니카 소파의 쿠션감이 좋아서 모니카 소파 구매를 희망했었어요. 목받침이 조금 낮은 게 아쉬워서 다른 제품을 구입했지만요!

위 제품은 1층에 위치한 로열 코모드 패브릭 소파입니다.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목도 잘 받쳐주고요... 저는 패브릭보다는 가죽 역사가 더 오래되었고 가죽이 인체에 더 나을 거란 믿음이 있어서 가죽으로 했지만 편한 건 패브릭이 더 편한 느낌이었어요.

 

소파 구입을 하게 되면 이렇게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진으로 보고 구매하면 실제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실제 매장에 가서 색상도 비교해보시길 추천해요. 디쟈트 가구는 매장 가격이랑 인터넷 가격이랑 같기 때문에 매장 방문으로 구입하면 실물과 쿠션감 등등 느낄 수 있으니 부담이 없어요!

 

제가 디쟈트 가구를 구입한 이유는 가격적인 면도 있지만 친환경자재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대리바트, 한샘 등 국내에 대중적인 가구 브랜드가 있지만 이 브랜드들은 디쟈트 가구에 비해 가죽 두께는 얇지만 가격은 조금 낮게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디쟈트 가구의 장점은 1. 공장 직생산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2. 디쟈트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E0등급 정재목 목재를 사용합니다. 3. 국내 최초 1.8mm~2.0mm 친환경 천연 통가죽을 사용합니다. 다른 브랜드는 가죽두께가 1.0~1.5mm로 얇습니다. 4. 박테리아 세균이 서식할 수 없는 미국의 에이지언 향균 패딩을사용합니다. 에이지언 향균은 Oeko-tex의 100가지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친 미국 Sciessen사의 Agion 가공법입니다. 5. 벤젠/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이태리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했습니다. 6. 보이지 않는 하단도 오랜기간 부식걱정 없는 Fabric원단으로  10년이상 오랜기간 사용해도 품질에 이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7. 이태리 텍셀 최고급 친환경 4선밴드 국내최초 평생 A/S 보장입니다. 1년 무상이고 이후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이러한 친환경적인 원단을 사용했기에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

저는 르망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어요. 좌석의 쿠션감은 모니카 소파의 쿠션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디쟈트 가구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마음에는 들지만 쿠션감이 불편하다? 그러면 마음에 드는 디자인에 쿠션감을 다른 제품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제가 산 르망 제품은 헤드가 68단으로 조절이 되어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고 팔걸이 부분도 접었다가 올릴 수 있어서 눕고 앉을 때마다 조절해서 편합니다!! ㅎㅎ

하단 부분에 디쟈트 가구라는 로고가 있습니다. 하단 발은 로봇청소기 등이 들어갈 수 있도록 13cm로 되어 있습니다.

종아리가 닿는 부분도 천연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안심이 갑니다. 구매 후 불편하거나 이상이 있다면 매장에 전화하면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니 안심이 가더라고요. 친환경 소파 디쟈트 가구 추천합니다.

 

이상 디쟈트 가구 서울 본점에서 소파를 구입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