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끄라비 아오낭 듀공 조식 후기

알뜰살뜰이 2024. 8. 19. 14:10
반응형

2024.02.19 - [여행] - 태국 끄라비 깨끗한 아오낭듀공 가성비 호텔 추천 후기

 

태국 끄라비 깨끗한 아오낭듀공 가성비 호텔 추천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끄라비에 있는 아오낭듀공 호텔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위치도 아오낭 해변에서 5~8분 이내의 거리에 바로 앞에 가성비 식당 패밀리식당도 있

honey-review.tistory.com

먼저 아오낭 듀공호텔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고 숙소 앞에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어서 조식을 드시는 분이 없지만 아침에 투어 가시거나 10시 이전에 식사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했습니다.

가격은 호텔 예약할 때 같이하면 1박당 4~5천 원 정도에 먹을 수 있는 가격 같았어요. 따로 먹으려면 1인당 350바트라고 하네요. 드시려면 무조건 예약할 때 같이 결제하세요 ㅋㅋㅋ 아오낭은 아침 식당도 11시 이후에 열어서 일찍 일어나면 배고픕니다..

메뉴는 많지 않고 음료와 토스트 시리얼 등이 있어요.

그래도 크루아상이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누들도 있고 몇 가지 야채들..

토마토 수박 파인애플~ 수박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반응형

삶은 계란도 있습니다.

저는 빵과 오믈렛만 있어도 잘 먹는 편이어서 굳이 신청해서 먹었습니다. 다들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하셨는데 저는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아침에 투어 가면 사 먹을 식당이 없는 것도 신청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과일과 빵만 있어도 잘 드시면 저렴해서 추천할만합니다 ㅋㅋㅋ

앞에 미니 축구게임도 있어서 애들 있으면 조식 먹고 나오는 길에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아오낭 듀공 조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