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끄라비 깨끗한 아오낭듀공 가성비 호텔 추천 후기

알뜰살뜰이 2024. 3. 7. 06:03
반응형

끄라비에 있는 아오낭듀공 호텔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위치도 아오낭 해변에서 5~8분 이내의 거리에 바로 앞에 가성비 식당 패밀리식당도 있어요.

체크인하러 가는 길에 수영장이 보입니다. A동 B동이 있는데 B동이 확실히 조용합니다. A동 앞에 음악소리가 들릴 수 있겠다 싶었어요. 밤에 음악 크게 켜놓더라고요.

수영장이 작긴하지만 놀기엔 충분했어요. 이용하는 사람도 많지 않고 다만 선베드 개수가 모자란 건 아쉬웠네요.

체크인하고 들어왔어요. 저는 기본 스탠다드 룸을 예약했는데 캐리어랙도 있고 크기고 나름 넓었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침대 앞엔 티비와 냉장고 무료 생수가 있어요.

반응형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우측에 캐리어랙이 있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바닥에 캐리어 두는 거 싫어합니다. 비치타월도 예쁜 가방에 담겨있는 저 감성ㅎㅎㅎ 슬리퍼도 있습니다.

금고와 옷걸이 등이 있고 그리고 아오낭 듀공의 세탁서비스는 1KG당 50바트로 정말 저렴합니다. 이용하세요. 방콕이나 파타야 등보다 절반가격입니다!

화장실도 진짜 깨끗합니다. 벌레 1도 없었네요.

 

베란다에 수영복 말릴 수 있고 햇볕도 강해서 반나절이면 다 마르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5층 꼭대기 배정받았는데 무료 오션뷰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 보면 바다 보여요. 앞의 A동은 더 잘 보이겠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약간의 소음이 있을 듯합니다. 조용한 객실을 원한다면 B동추천합니다. 사진에 잘 보이지 않지만 우측 아래에 있는 파란 지붕이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ㅋㅋㅋ 대기줄이 보여서 없을 때 내려가서 먹곤 했네요. 이상 아오낭 듀공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