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피피섬에서 끄라비 아오낭비치 페리타고 가는 방법 클룩후기

알뜰살뜰이 2024. 3. 6. 14:53
반응형

태국 피피섬에서 끄라비 아오낭으로 가는 방법은 위의 지도와 같이 톤사이 항구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톤사이 항구에 입도하셨을 때의 위치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표는 피피섬 내에 로컬 여행사에서 구입도 가능하지만 클룩이 최저가입니다. 그리고 스피드 보트와 큰 페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시간데가 페리가 좋고 파도가 심한 날에는 스피드보트 타면 물다 튀고 멀미하니 시간이 여유롭다면 페리 추천드려요!
 
구입할 때 유의할 점은 피피 톤사이 항에서 끄라비 끌롱질라드 피어 드랍이 포함된 상품인 거 확인하세요. 드랍 포함 아니면 끄라비 항구에 내려서 택시도 안 잡히고 비싼 값으로 택시 타고 가야 합니다!

위와 같이 클룩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에 페리 타는 곳에 가서 줄 서면 스티커를 줍니다. 옷에 붙이고 탑승하면 됩니다.

이런 스티커입니다. 그리고 AN이라고 적힌 건 아오낭 드랍이 포함됐다는 뜻이었어요! 끄라비 선착장에 내려서 필요하니 버리지 마시고 꼭 가지고 계세요.

페리가 생각보다 크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피피섬들어올 때는 만석이었는데 끄라비 갈때는 나름 넉넉했어요.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별로 안추워요! 춥다고해서 가디건 챙겼는데 입을필요 없었네요. 피피섬 올때는 추우니 꼭 챙겨야 합니다.

반응형

 

푸켓에서 피피 피피에서 푸켓 등 페리와 스피드 보트의 스케줄도 나와있습니다.

끄라비에 도착하면 이렇게 보트에서 내린 후 짐을 가지고 쭉 나가면 됩니다.

바닥 그림 귀엽죠? 사람들 가는 방향으로 쪽 직진!! 한 5분 10분 걸렸던 거 같아요.

가다 보면 끄라비에서 피피 가려고 기다리는 사람도 보이고 이렇게 위의 사진과 같은 곳이 보인다면 다 도착한 겁니다. 

드랍이 포함된 분들은 이렇게 앞으로 가세요! 같은 방향으로 가는 차에 사람이 모이면 출발합니다.

차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여기서 택시 못 잡습니다. 제가 한번 그랩이랑 볼트 해봤는데 볼트는 아예 사용불가고 그랩도 여기에선 픽업 금지입니다.. 꼭 드랍 포함된 상품으로 하세요.

차도 좋아요 도요타 큰 벤이에요. 짐도 다 실어주시고 편하게 30~40분이면 아오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사실 현지 여행사에서도 구입가능한데 클룩이 최저가에다 드랍도 포함이고 사기 안 당하니 저는 클룩으로 예약해서 사용했습니다.
 

이상 피피 톤사이 항구에서 끄라비 아오낭까지 가는 방법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2.26 - [여행] - 푸켓 제임스본드 팡아만섬 투어 후기 가격 비교후기

푸켓 제임스본드 팡아만섬 투어 후기 가격 비교후기

이번 포스팅은 제임스본드 카이섬 카약이 포함된 투어에 대한 이용 후기입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가격 제가 온라인, 현지 수많은 여행사에서 비교해 본 결과... 비수기는 잘 모르겠으나 성수기

honey-review.tistory.com

2024.02.25 - [여행] - 피피 톤사이 P2 Wood Loft 호텔 이용 샤워기필터 후기

피피 톤사이 P2 Wood Loft 호텔 이용 샤워기필터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P2 Wood Loft 우드로프트 호텔은 톤사이 항구에서 5~7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호텔입니다. 피피섬은 톤사이 항구에 내리면 피켓을 들고있는 직원을 찾으면 리어카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