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강남불백1호점 맛집 추천

알뜰살뜰이 2020. 10. 18. 22:59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강남역 1번과 2번 출구 근처에 있는 강남불백 1호점 후기입니다.

강남불백 강남1호점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27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사진과 같이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최대 3자리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매장 앞에 보이는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불백 정식과 우삼겹 정식 불낙 정식 불쭈정식을 판매한다고 나와있어요.

매장 안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면 위의 사진과 다르게 한잔 메뉴라고 철판 닭똥집, 해물 김치전, 계란말이 주류, 음료 등을 팔아요. 사리도 다양하게 당면, 치즈, 떡, 쭈꾸미, 낙지,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있구요.

매장 내 테이플 입니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손님이 가면 바로 깨끗하게 치우더라구요. 에어컨도 있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우삼겹 정식입니다. 9,000원에 이렇게 상추, 계란후라이, 김치, 무, 마카로니, 된장, 된장찌개, 밥이 나옵니다!!! 이 가격에 강남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을 데가 있나요? 강남오면 항상 여기와요!

 

저번엔 불백 정식을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오늘은 우삼겹정식을 먹었어요.

우삼겹을 자세히 보면 양파랑 깨가 들어간 게 보여요. 간장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찌개도 무료로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요! 멸치 육수라 들어간 것 같아요. 양파와 두부가 들어가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항상 1 공기로 밥이 모자라더라고요 ㅋㅋㅋ 

 

제가 한식 파여서 이런 집밥 같은 메뉴를 정말 좋아하는데 서울은 물가가 비싸서 이런 조합이 있는 메뉴가 잘 없어요 ㅠ

한식 좋아하시는 분은 강남불백에서 한끼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상 강남불백1호점에서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