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역 이고집쭈꾸미 직영점 방문후기

알뜰살뜰이 2021. 1. 23. 0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역 13, 14번 출구 근처에 있는 이고집쭈꾸미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이고집쭈꾸미 사당 직영점은 사당역 13, 14번 출구로 나와서 서울이수초등학교 쪽으로 가다 보면 나옵니다. 위치는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2길 39-14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쭈꾸미가 먹고 싶어서 사당역 근처에 찾아보니 이고집쭈꾸미라고 있었는데 직영점이었어요! 입구는 겨울에 기다리는 손님들이 춥지 말라고 비닐하우스처럼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센스가 보입니다ㅎㅎ

치즈 퐁듀가 출시됐다고 입간판에 적혀있네요. 근처에 직장인 분들이 많이 계셔서 코로나인 상황에서도 주위 유동인구가 많았어요.

식당 안 벽면에는 쭈꾸미의 성분 및 효능이 적혀있었어요 ㅎㅎㅎ

불포화 지방산과 DHA를 포함하고 간장의 해독 기능 강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혈압의 정상화, 당뇨병 예방 등등 몸에 좋은 성분이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DHA란? 고도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으로 등 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두뇌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일종의 오메가 3 계열의 고도 불포화지방산이라고도 합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차돌쭈꾸미, 새우쭈꾸미. 새로나온 치즈 퐁듀가 있어요. 메뉴 이외에는 사리 등이 있습니다.

식당 홀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이 엄청 크지는 않았어요. 테이블 간격은 넓은 편이었어요.

저는 평소에 삼겹이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해서 삼겹쭈꾸미를 주문했어요. 매운걸 못 먹어서 맵냐고 물어보니 계란찜이 나오고 콩나물, 무쌈도 나와서 많이 안 매울 거라 하셔서 먹었는데 매콤하지만 계란찜, 미역국을 먹으니 괜찮았어요!

쭈꾸미도 튼실하고 안질 기고 맛있었어요. 맛없는 곳 가면 질긴 곳이 많은데 여기는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쌈도 같이 싸 먹으면 더 맛있고요. 직원분이 필요한 건 더 주신다 하고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직원분이 다 해주셨어요. 불 조절도 해주시고 ㅎㅎㅎ 쭈삼이 어느 정도 익으니 콩나물 올려서 익힙니다. 냄새도 좋고 군침 돌아요.

주먹밥을 해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같이 싸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심심하지 않고 적당한 맛이었어요 ㅎㅎ

카카오 평점이 좋지 않아서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제 기준에는 괜찮았아요. 양이 많은 느낌은 아니었는데 맛은 있었습니다. 직원분은 친절하셨고요.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사당역 이고집쭈꾸미 직영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