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S21 케이스 종류,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후기

알뜰살뜰이 2021. 2. 3.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S21 커버(케이스) 사용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갤럭시 S21 정품 커버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정품 커버 종류는 사진 순서대로 현재 프로텍티브 클리어,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클리어 스탠딩 커버, 레더 커버, 클리어 커버, 실리콘 커버가 있습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려면 스탠딩 커버는 필수입니다! 제가 고려한 제품은 클리어 스탠딩 커버와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였습니다. 무게가 가벼운 것이 손목에는 좋겠지만 일반 실리콘 커버는 떨어뜨렸을 때 충격으로 부서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저는 튼튼한 제품이 우선이었어요. 그리고 클리어 스탠딩 커버의 무게는 42g인데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는 49g으로 7g 차이밖에 나지 않아서 바로 튼튼한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로 골랐습니다!

 

 

제품을 받았을 때 먼지가 많이 묻어있네요... ㅎㅎ 투명 케이스라 안이 다 비칩니다.

 

 

겉은 유광으로 비치고 옆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요.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디자인해놓은 것 같아요. 영어, 중국어로 된 설명서가 있습니다. 딱히 설명서는 필요 없어 보이네요^^.

 

 

스탠딩 커버의 장점은 유튜브 등 동영상 볼 때 정말 편리합니다. 무게가 조금 나가지만 영상을 시청할 때 너무 편해요^^.

왼쪽은 각도를 높여서 볼 때와 우측은 각도를 눕혀서 볼 수 있어요. 

 

 

아래는 각도 조절 스탠딩을 모두 열어놓은 사진입니다. 길이 차이가 보이죠?

 

 

정말 궁금한 케이스 착샷입니다. 엣지가 아닌 플랫 디스플레이 이기 때문에 케이스가 액정보다 조금 더 튀어나와서 액정을 보호해줍니다. 전에 갤럭시 S9+ 이용했는데 엣지 때문에 액정이 너무 잘 깨졌어요 ㅠㅠ. 

 

오른쪽 사진은 케이스를 장착한 뒤편입니다. 케이스 없이 갤럭시 S21을 보았을 때 카메라가 조금 튀어나와있어서 잘 깨지겠다 생각했는데 케이스를 끼우니까 절대 부서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렌즈 자체도 안으로 살짝 들어가 있고요^^.  

 

 

새 제품이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케이스는 아주 빡빡합니다. 케이스가 절대 빠질 일은 없겠네요. 튼튼하고 안정감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 S21 커버 종류와,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구입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는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과 언박싱 후기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세요.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및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S21 사전예약 상품 언박싱과 사은품 혜택 안내에 대해 쓰도록할게요. 먼저 사전예약 사은품부터 설명드릴게요. 갤럭시 S21 사전구매기간은 2021년 1월 15일 ~ 202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